생활경제

영양상담약국 '셀메드' 운영사 제이비케이랩, 역대급 실적 달성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현정인 수습기자
2023-02-16 15:40:36

셀메드, 정회원 약국에서만 구할 수 있는 제품 판매

셀메드를 운영하는 제이비케이랩이 작년 최대 실적인 매출 436억원, 영업이익 165억원을 달성했다. 사진은 장봉근 제이비케이랩 대표 [사진=제이비케이랩]


[이코노믹데일리] 영양상담약국 브랜드 'CellMed(셀메드)'를 운영하는 제이비케이랩이 2022년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제이비케이랩은 매출액 436억원으로 전년 282억원 대비 154억원 증가했으며 영업이익은 165억으로 전년 118억에서 47억원 증가했다고 15일 밝혔다.

셀메드 제품은 셀메드와 정회원 협약을 맺은 약국에서만 구할 수 있다. 사진은 셀메드 건강기능식품 중 하나인 시아플렉스 에프 캡슐 [사진=제이비케이랩]


셀메드는 정회원 약국에서만 구할 수 있는 맞춤형 브랜드다. 다른 경로로는 구할 수 없는 상품을 판매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제이비케이랩은 2019년 초 셀메드 런칭 전과 비교해 매출액 규모가 5.3배 정도 증가해 연평균 75%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
 
제이비케이랩은 천연물 유효 성분을 연구, 개발해 제품을 생산하고 약국을 통해 건강기능식품, 건강보조식품 등을 판매한다. 또한 자가면역질환, 종양, 중추신경계, 심혈관계 치료제 등 천연물 신약 개발과 면역항암제와의 병용 요법을 통한 항암 신약 프로그램도 추진하고 있다. 이에 더해 국내 유명 종합병원과 협력해 난소암, 간암, 삼중음성유방암, 피부암 등 다중 표적 항암제와 비마약성 진통제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장봉근 제이비케이랩 대표는 "천연물 기반 세포교정 영양요법(OCNT) 관련 제품군이 전문성을 갖춘 셀메드 회원 약사들의 대면 상담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판매됨으로써 제품의 신뢰성과 효능을 인정받아 좋은 결과를 낸 것 같다"며 "천연물 기반 의약품도 순차적으로 출시해 국민 건강에 기여하는 바이오 헬스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하나금융그룹
신한은행
KB증권
NH투자증권
kb금융그룹
kb_지점안내
대한통운
국민은행
대원제약
넷마블
미래에셋
경남은행
우리은행
DB
KB금융그룹
스마일게이트
한화손해보험
KB희망부자
보령
여신금융협회
한화손해보험
주안파크자이
미래에셋자산운용
KB희망부자
하이닉스
부영그룹
기업은행
하나증권
KB희망부자
신한금융지주
신한라이프
신한금융
메리츠증권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