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빗썸, 마켓 개편 기념 이벤트…한달간 수수료 '제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석훈 수습기자
2023-03-08 15:21:51

마일리지 보유 회원에 리워드 지급

빗썸코리아 홈페이지 화면 [사진=빗썸 캡처]

[이코노믹데일리] 국내 대표 가장자산 거래소 중 하나인 빗썸이 마켓 개편 기념 차원에서 BTC마켓 거래 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8일 빗썸코리아는 해당 이벤트를 3월6일 저녁 11시 30분부터 4월 7일 자정까지 약 한 달 동안 벌인다고 밝혔다.

빗썸은 이번 행사가 3월 7일 BTC마켓 개편을 기념하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실제로 빗썸은 이날 △슈퍼워크(GRND) △오브시티(ORB) △클레이스왑(KSP) △클레이다이스(DICE) △톡큰(TALK) △엔터버튼(ENTC) △펠라즈(FLZ) △퍼블리시(NEWS) △로아코어(ROA) △베리(BERRY)까지 총 10개의 가상자산을 신규 상장했으며 기존 가상자산 97종을 원화마켓으로 통합했다.

아울러 빗썸은 일정 기준 이상 마일리지를 보유한 회원에 리워드 형식의 가상자산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빗썸 관계자는 "3월 3일 00시 기준 1천 빗썸 마일리지(BM) 이상을 보유한 회원을 대상으로 마일리지 보유 수량에 따라 BTC 마켓에 신규 거래 지원되는 가상자산을 지급한다"며 "가상자산 종류는 랜덤이고 최대 3종이 지급될 것"이라고 말했다.

빗썸 마일리지는 거래 수수료 액수의 3%만큼 마일리지로 적립하는 서비스로 작년 10월부터 시행 중이다.

빗썸은 "회원들에게 새로 개편된 BTC 마켓을 체험할 기회를 드리고자 거래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열었다"며 "많은 혜택과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빗썸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스마일게이트
한화손해보험
대한통운
KB희망부자
신한은행
주안파크자이
KB증권
KB희망부자
하나증권
신한금융지주
DB
신한금융
미래에셋자산운용
넷마블
하이닉스
하나금융그룹
국민은행
부영그룹
kb_지점안내
lx
kb금융그룹
보령
우리은행
KB희망부자
미래에셋
경남은행
한화손해보험
기업은행
KB금융그룹
여신금융협회
NH투자증권
신한라이프
메리츠증권
대원제약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