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한섬, 美 럭셔리 브랜드 '피어오브갓' 아시아 첫 단독 매장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령 기자
2023-02-09 13:04:52

현대百 무역센터점에 앳모스피어 스토어 오픈

'이터널 컬렉션' 등 140여 종 선봬

한섬 피어오브갓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매장 전경 [사진=한섬]


[이코노믹데일리]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오는 7월까지 ‘피어오브갓’ 앳모스피어 스토어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7층에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피어오브갓은 지난 2013년 패션 디자이너 제리 로렌조가 설립한 럭셔리 패션 브랜드다. 고급 소재를 스포츠웨어 방식으로 재단한 유행을 타지 않는 차분한 모노톤 컬러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브랜드 론칭 이후 저스틴 비버 등 국내외 여러 톱스타들이 착용하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2018년 나이키, 2020년에는 이탈리아 패션브랜드 에르메네질도 제냐와 콜라보레이션제품을 선보이며 ‘뉴 아메리칸 럭셔리’라는 새로운 럭셔리 하우스 브랜드 콘셉트로 방향성을 전환했다.
 
한섬은 이번 ‘피어오브갓’ 앳모스피어 스토어에서 기존 컬렉션의 시그니처 스타일들을 다양한 색상으로 한 단계 더 진화시켰다는 평가를 받는 ‘이터널 컬렉션’ 등 총 140여 종의 제품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어깨선이 부드럽게 떨어지는 드롭 숄더 스타일의 이탈리아 스웨이드 소재로 제작된 ‘스웨이드 재킷’과 스트레이트 핏의 이탈리아 울 캐시미어로 제작된 ‘울 캐시미어 팬츠’ 등이 있다.
 
한섬 관계자는 “이번 ‘피어오브갓’ 앳모스피어 스토어 오픈 이후에도 패션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강화해 해외 패션 부문 외형을 지속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우리은행
롯데캐슬
한국유나이티드
LX
DB
NH투자증
KB국민은행
e편한세상
KB금융그룹
한화
대한통운
DB손해보험
SK하이닉스
신한은행
신한금융
여신금융협회
종근당
미래에셋
신한금융지주
하나금융그룹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