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맥주 한 잔에 진심을" 오비맥주 카스, 올해 첫 TV광고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주진 기자
2023-01-20 09:55:19

[사진=오비맥주]

[이코노믹데일리] 오비맥주(대표 배하준) 카스가 2023년 신규 TV 광고를 공개하고 ‘맥주 한 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카스의 이번 광고는 ‘맥주 한 잔’에는 칭찬, 감사, 응원 등의 마음을 담을 수 있다는 캠페인 메시지를 전한다.

광고 영상에서는 마음을 표현하기 어려운 상황들을 차례로 보여주며 ‘진심을 보여주는 것은 어렵지 않다’는 메시지와 함께 ‘맥주 한 잔’에 담긴 의미들을 표현했다. 맥주 한잔을 통해 직장 동료를 응원하거나 칭찬하는 것, 설레는 마음을 고백하고 새로운 가족을 환영하는 마음을 표현한 것이다.

카스는 TV 광고를 시작으로 ‘맥주 한 잔’ 캠페인을 위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온라인에서는 그동안 전하지 못했던 진심을 카드에 담아 보내는 ‘진심 초대잔’ 이벤트를, 오프라인에서는 유명 맥주 프랜차이즈와의 협업을 통해 ‘카스 한 잔 세트 메뉴’를 판매하는 해피아워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인기 유튜브 채널과 협업해 콘텐츠를 제작하고, 특별 게스트와 함께하는 플래시몹 이벤트 등 전방위적 캠페인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카스 브랜드 매니저는 “오랜 기간 국민 맥주로 사랑받는 ‘카스’는 소비자들의 중요한 순간에 함께해왔다”며 “올해도 소비자들이 칭찬, 감사, 고백 등의 마음을 전해야 할 때 ‘카스’가 힘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부영그룹
KB증권
여신금융협회
한화손해보험
KB희망부자
미래에셋
KB금융그룹
보령
NH투자증권
신한은행
하나금융그룹
신한금융
대원제약
스마일게이트
하나증권
신한라이프
신한금융지주
대한통운
한화손해보험
KB희망부자
주안파크자이
kb금융그룹
메리츠증권
경남은행
우리은행
하이닉스
DB
기업은행
넷마블
KB희망부자
lx
미래에셋자산운용
국민은행
kb_지점안내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