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 데일리

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로앤피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맥주 한 잔에 진심을" 오비맥주 카스, 올해 첫 TV광고 공개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생활경제

"맥주 한 잔에 진심을" 오비맥주 카스, 올해 첫 TV광고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주진 기자
2023-01-20 09:55:19

[사진=오비맥주]

[이코노믹데일리] 오비맥주(대표 배하준) 카스가 2023년 신규 TV 광고를 공개하고 ‘맥주 한 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카스의 이번 광고는 ‘맥주 한 잔’에는 칭찬, 감사, 응원 등의 마음을 담을 수 있다는 캠페인 메시지를 전한다.

광고 영상에서는 마음을 표현하기 어려운 상황들을 차례로 보여주며 ‘진심을 보여주는 것은 어렵지 않다’는 메시지와 함께 ‘맥주 한 잔’에 담긴 의미들을 표현했다. 맥주 한잔을 통해 직장 동료를 응원하거나 칭찬하는 것, 설레는 마음을 고백하고 새로운 가족을 환영하는 마음을 표현한 것이다.

카스는 TV 광고를 시작으로 ‘맥주 한 잔’ 캠페인을 위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온라인에서는 그동안 전하지 못했던 진심을 카드에 담아 보내는 ‘진심 초대잔’ 이벤트를, 오프라인에서는 유명 맥주 프랜차이즈와의 협업을 통해 ‘카스 한 잔 세트 메뉴’를 판매하는 해피아워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인기 유튜브 채널과 협업해 콘텐츠를 제작하고, 특별 게스트와 함께하는 플래시몹 이벤트 등 전방위적 캠페인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카스 브랜드 매니저는 “오랜 기간 국민 맥주로 사랑받는 ‘카스’는 소비자들의 중요한 순간에 함께해왔다”며 “올해도 소비자들이 칭찬, 감사, 고백 등의 마음을 전해야 할 때 ‘카스’가 힘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충청남도산림자원연구소 금강자연휴양림
우리은행
여신금융협회
KB금융그룹
우리은행
신한은행
쿠팡
농협금융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