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오비맥주 카스,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2022' 공식 후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주진 생활경제부 기자
2022-08-04 10:21:44

행사장 내 브랜드 전용 무대와 부스 운영… 대형 LED 스크린 활용한 참여형 이벤트 마련

[사진=오비맥주]

[이코노믹데일리] 오비맥주(대표 배하준) 카스가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사흘간 송도 달빛축제공원에서 열리는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2022(Incheon Pentaport Rock Festival 2022)’을 공식 후원한다고 4일 밝혔다.

카스는 페스티벌 현장을 찾은 관객들을 위해 다양한 즐길거리를 준비했다. 관객들이 무더위를 피해 시원한 맥주를 즐길 수 있도록 카스 전용 부스를 운영한다. 부스 전면에 설치한 대형 LED 스크린을 활용해 사진 송출, 경품 응모 등 참여형 이벤트도 연다. 관객들은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SNS에 게재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카스는 인기 아티스트들의 라이브 공연을 즐길 수 있는 브랜드 전용 무대 ‘카스 스테이지’를 마련한다. 적재, 이승윤, 글렌체크, '타히티80', '데프헤븐(Deafheaven)' 등이 흥겨운 무대를 선보인다. 이 밖에도 자우림, 넬, 이무진, ‘뱀파이어 위켄드(VAMPIRE WEEKEND)’ 등 국내외 아티스트 50여 개 팀이 대거 출연해 축제 분위기를 연출할 예정이다.

카스 브랜드 매니저는 "세계 10대 록 페스티벌로 손꼽히는 국내 최대 음악 축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현장에서 소비자들을 다시 만날 수 있어 기쁘다”며 “’국민맥주’ 카스와 함께 다시 돌아온 신나는 여름을 시원하게 만끽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카스는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기간 재활용이 가능한 ‘PLA(생분해 플라스틱)’ 소재의 아이스컵에 맥주를 제공하여 자발적 분리수거를 독려할 예정이다. 올 여름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 ‘청춘페스티벌 2022’, ‘2022 대구 치맥 페스티벌’, 'S2O 송크란 뮤직 페스티벌'에서도 PLA컵을 사용해 친환경 그린 페스티벌의 의미를 이어가고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KB희망부자
넷마블
보령
부영그룹
lx
DB
기업은행
하나금융그룹
대한통운
스마일게이트
하이닉스
KB희망부자
경남은행
우리은행
여신금융협회
신한금융
미래에셋
하나증권
신한은행
KB증권
kb_지점안내
메리츠증권
미래에셋자산운용
NH투자증권
신한라이프
대원제약
kb금융그룹
KB금융그룹
한화손해보험
KB희망부자
신한금융지주
주안파크자이
한화손해보험
국민은행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