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신규 영웅 2종 추가 등 새해 첫 업데이트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기자
2023-01-04 15:51:56

신규 영웅 '반전의 히로인 나람' 및 '창천도의 수호룡 이랑' 추가

출석 이벤트, 영웅 성장 이벤트 등 신년 업데이트 기념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이코노믹데일리] 넷마블은 오픈월드 MMORPG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에 신규 영웅 ‘반전의 히로인 나람’과 ‘창천도의 수호룡 이랑’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4일 밝혔다.
 

반전의 히로인 나람 일러스트[사진=넷마블]


‘반전의 히로인 나람’은 땅 속성의 원거리 디버퍼로 각종 마법의 동물들을 소환해 전방으로 던져 공격하는 것이 특징이며 액티브 스킬 사용 시 일정 확률로 땅 속성 피해를 증가 버프를 부여하는 ‘탐독’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공격 시 밀치기, 넘어짐에 면역되는 것이 특징이다.
 

창천도의 수호룡 이랑 일러스트[사진=넷마블]


‘창천도의 수호룡 이랑’은 빛 속성의 원거리 버퍼로 마법탄을 날려 공격하며, 전방에 두루마리를 던지고 자신 주변에 회복 영역을 만든다. ‘창천도의 수호룡 이랑’과 ‘반전의 히로인 나람’은 같은 덱에 편성 시 치명타 방어가 각각 20% 증가하는 등 추가 효과를 볼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17일까지 영웅 보스 클리어, 룬 보스 클리어 등 이벤트 미션을 달성하면 ‘나이를 꿀떡꿀떡’과 ‘올해는 대박날 만두’를 획득해 4성 영웅 소환권, 카드 소환권 등 원하는 아이템으로 조합할 수 있다.

또 2023 신년맞이 출석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출석 일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출석 및 플레이를 통해 신규 영웅 ‘창천도의 수호룡 이랑’을 4장까지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오는 18일까지 ‘반전의 히로인 나람’ 소환, 레벨 달성, 속성 강화, 승급 등 미션을 완료하면 영웅카드 성장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나람 소환/성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원작의 특성을 가장 극대화한 작품으로 사용 무기에 따라 클래스가 결정되며, 전투 상황에 따라 다양한 영웅으로 변신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영웅 변신 후에는 해당 영웅의 고유 스킬을 사용할 수 있어 무기와 스킬 간의 조합을 통해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기업은행
NH투자증권
보령
kb_지점안내
하이닉스
KB희망부자
여신금융협회
신한은행
KB증권
국민은행
KB희망부자
한화손해보험
하나증권
메리츠증권
부영그룹
KB금융그룹
신한라이프
미래에셋자산운용
주안파크자이
신한금융
하나금융그룹
kb금융그룹
우리은행
넷마블
경남은행
한화손해보험
신한금융지주
대원제약
KB희망부자
스마일게이트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