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넷마블, TPS MOBA PC 게임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 사전 다운로드 6일 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황지현 인턴기자
2022-12-05 15:44:13

TPS+MOBA=생생하고 빠른 전투

최종 테스트서 글로벌 이용자 49만명 이상 참여

사전 다운로드는 에픽스토어·스팀에서 가능

게임 ‘파라온: 디 오버프라임’의 사전 다운로드는 6일 오전 11시부터, 사전 판매(얼리 액세스)는 8일 오전 11시에 실시된다.[사진=넷마블]


[이코노믹데일리] 넷마블이 지난 11월 지스타 2022에서 공개한 PC 신작 게임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 다운로드를 실시한다.

넷마블은 5일 신작 3인칭 슈팅(TPS) 진지점령(MOBA) 게임인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의 사전 판매(얼리 액세스)에 앞서 6일 오전 11시부터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사전 다운로드는 에픽스토어와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팀에서 진행된다.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은 과거 에픽게임즈에서 배포한 ‘파라곤’ 콘텐츠를 활용한 게임으로, 지난 10월 24일 지스타 특별 페이지를 통해 공개됐다. 이용자는 3인칭 시점으로 게임을 즐기며 공간감을 느낄 수 있다. 빠른 속도로 게임이 진행되면서도 전략적 요소에 차별화를 시도했다. 두 팀이 서로의 기지를 파괴하는 목표를 가지고 있으며, 최적화 작업으로 낮은 사양 PC에서도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번 사전 판매 버전에는 캐릭터 27종과 ‘빛의 아그니스’ 전장, 경쟁전, 스타터 패스 등 콘텐츠가 포함된다. 캐릭터와 함께 100여종 이상 아이템 조합이 가능해 다양한 전략을 구사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앞서 넷마블은 지난 11월 10~ 21일 12일간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에 대한 최종 테스트를 진행했다. 테스트에는 전 세계적으로 총 49만 이용자가 참여했다. 이용자들은 주요 캐릭터 간 균형 등에 대해 의견을 남겼고, 넷마블은 이용자 의견을 받아 조정 작업을 거쳤으며 친구 추가 기능 확장 등 업데이트를 했다.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의 사전 판매는 오는 8일 오전 11시 에픽스토어와 스팀에서 동시에 시작한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넷마블
하나금융그룹
KB희망부자
대원제약
DB
기업은행
부영그룹
한화손해보험
신한라이프
하이닉스
신한은행
미래에셋자산운용
하나증권
신한금융지주
KB희망부자
여신금융협회
신한금융
미래에셋
경남은행
보령
KB금융그룹
국민은행
메리츠증권
스마일게이트
주안파크자이
NH투자증권
대한통운
우리은행
kb_지점안내
KB희망부자
kb금융그룹
한화손해보험
lx
KB증권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