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 데일리

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로앤피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한글과컴퓨터, 이달만 총 8800만원 상당 기부 진행..."지속적 나눔 실천"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IT

한글과컴퓨터, 이달만 총 8800만원 상당 기부 진행..."지속적 나눔 실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종형 기자
2022-12-22 09:55:44
한컴 경영진, 21일 경기 의왕 명륜보육원 찾아 기부금 및 물품 전달 지난 15일에도 아름다운가게 통해 7800만원 전달하기도

21일 경기도 의왕시 명륜보육원에서 봉사활동에 참여한 한글과컴퓨터 경영진 10여명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한글과컴퓨터]


[이코노믹데일리] 한글과컴퓨터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아동복지시설을 찾아 봉사활동과 기부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김연수 한글과컴퓨터 대표는 21일 경영진 10여명과 함께 경기도 의왕 소재 명륜보육원을 찾아 청소 및 물품정비 봉사활동과 함께 1000만원 상당 기부금과 물품을 전달했다.

한글과컴퓨터는 사내문화 전담 조직인 '한컴바람'을 통해 임직원들로부터 아이들을 위한 물품들을 기증받아 기부물품을 마련했다. 또 임직원들이 기부한 물품의 2배에 해당하는 금액을 기부금으로 출연하기도 했다.

한글과컴퓨터는 지난 15일에도 7800만원 상당 물품을 비영리 공익법인 '아름다운가게'를 통해 기부하고 수익금이 소외된 이웃을 돕는 데 쓰이도록 한 바 있다.
 
김연수 한글과컴퓨터 대표는 "경영진들과 연말을 마무리하는 송년회를 논의하는 과정에서 좀 더 뜻깊은 활동을 해보자는 취지로 소외된 이웃들과 온정을 나누는 활동을 함께 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전 임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을 지역사회에 전파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