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KFC, 세 번째 승부 예측 릴레이 이벤트..."축구팀 선전 기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문은주 기자
2022-11-27 14:45:53

승리팩·무승부팩·패배팩 구매하면 이벤트 자동 응모

[이코노믹데일리] 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대한민국 축구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KFC는 앞서 두 차례 진행한 ‘승무패를 예측하라! 릴레이 이벤트’의 세 번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경기 결과를 맞히기 위해 준비한 팩 메뉴를 고객들이 선택하면 예측 성공에 따라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는 방식이다. 

이번에도 지난 두 차례 행사와 마찬가지로 승리팩·무승부팩·패배팩으로 구성된 메뉴를 주문하면 자동 응모가 된다. 승리팩은 스콜쳐버거플러스, 트위스터, 에그타르트, 블랙라벨치킨(2조각)으로 구성했다.

무승부팩은 골든까르보버거, 불고기버거, 블랙라벨치킨(2조각), 콜라로 구성돼 있다. 패배팩은 블랙라벨치킨(2조각), 갓양념블랙라벨치킨(2조각), 코울슬로, 너겟(4조각), 콜라로 구성했다.
 
KFC는 오는 12월 3일 포르투갈 경기 결과에 따라 예측에 성공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LG 룸앤TV(20명)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는 계획이다.

또 세 차레 진행된 이번 행사에 모두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는 승부 예측 성공과 별개로 10월 출시한 골든까르보버거를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이 중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선불카드 2만원권도 추가로 제공한다.
 
세 차례의 경기 결과를 모두 맞힌 고객에게는 특별한 선물로 애플 에어팟 맥스(5명)와 플레이스테이션5(5명)를 증정한다.
 
KFC 관계자는 “다양한 메뉴도 먹고 승부 예측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받을 수 있어 고객들의 관심이 높다”며 “마지막까지 승부 예측 이벤트에 참여해 세 경기를 모두 맞혀 특별한 선물을 받아갈 수 있는 기회를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KFC가 진행하는 ‘승무패를 예측하라! 릴레이 이벤트’의 포스터 [사진=KFC]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우리은행
대원제약
kb_지점안내
kb금융그룹
한화손해보험
DB손해보험
넷마블
KB희망부자
lx
신한라이프
기업은행
신한금융지주
국민은행
NH투자증권
경남은행
신한은행
메리츠증권
주안파크자이
하이닉스
여신금융협회
미래에셋
대한통운
KB희망부자
하나증권
보령
KB증권
스마일게이트
신한금융
KB희망부자
DB
하나금융그룹
롯데캐슬
KB금융그룹
부영그룹
한화손해보험
미래에셋자산운용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