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bhc치킨, 한국 축구대표팀 경기 첫날 가맹점 매출 200% 증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주진 기자
2022-11-25 14:17:58

[사진=bhc]


[이코노믹데일리] bhc치킨이 대한민국 축구대표팀 첫 경기 특수를 톡톡히 누렸다.

25일 bhc치킨에 따르면 대한민국 대 우루과이와의 첫 경기가 펼쳐진 24일 축구 경기에서 당일 매출이 전월 동일 대비 200%, 전주 동일 대비 130%, 전년 동일 대비 140% 증가했다고 밝혔다.

bhc치킨 가맹점 매출 증가를 견인한 메뉴는 대표 메뉴인 ‘뿌링클’을 비롯해 맛초킹과 골드킹 등의 주요 메뉴다. 뿐만 아니라 축구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동시에 대회 분위기를 상기하기 위한 다채로운 프로모션이 치킨을 향한 축구 팬들의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특히 bhc치킨은 이번 대회 시작에 맞춰 지난 21일부터 하이트진로와 손잡고 치킨 메뉴와 테라 병맥주 2병으로 구성된 ‘대한민국 파이팅 세트’를 출시했다. 또 축구 레전드 김병지 선수와 함께 축구대표팀의 득점 스코어도 예측하고 퀴즈도 푸는 ‘대한민국 스코어 분석왕’ 이벤트를 실시하며 분위기를 띄웠다.

bhc치킨 관계자는 “지난 6월에 열린 평가전 시합에서도 치킨 메뉴 매출이 두 자릿수로 증가해 매출 순항이 예상됐으나 국가대표팀 선전을 위해 지속 진행했던 프로모션 덕분에 기대보다 상승폭이 컸다"며 ”앞으로도 bhc치킨은 대표팀의 안전과 승리를 기원하면서 축구 팬들이 전 세계인의 축구 축제를 온전히 누릴 수 있게 서비스 제공에 만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한화손해보험
신한라이프
우리은행
하나증권
하이닉스
KB증권
스마일게이트
국민은행
kb금융그룹
여신금융협회
신한금융지주
lx
KB희망부자
신한금융
대원제약
경남은행
대한통운
미래에셋자산운용
부영그룹
메리츠증권
미래에셋
넷마블
기업은행
KB희망부자
하나금융그룹
KB희망부자
NH투자증권
보령
KB금융그룹
DB
주안파크자이
신한은행
한화손해보험
kb_지점안내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