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07 목요일
맑음 서울 3˚C
맑음 부산 7˚C
맑음 대구 3˚C
맑음 인천 5˚C
흐림 광주 8˚C
맑음 대전 -0˚C
흐림 울산 10˚C
흐림 강릉 8˚C
흐림 제주 13˚C
생활경제

BGF그룹 정기인사 단행…차남 홍정혁 사장 승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령 기자
2022-11-15 17:50:32

홍정혁 BGF에코머티리얼즈 대표 겸 BGF 신사업담당 사장[사진=BGF리테일]


[이코노믹데일리] 홍석호 BGF그룹 회장의 차남 홍정혁 BGF에코머티리얼즈 대표 겸 신사업 개발실장이 사장으로 승진했다.
 
BGF그룹은 ‘2023년 조직개편 및 정기인사’를 단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조직개편은 젊고 활력 있는 조직문화 구축과 스마트한 업무 방식으로의 전환을 불러올 수 있는 차세대 리더를 적극 등용해 BGF의 새로운 10년을 준비하는데 초점을 맞췄다고 설명했다.
 
홍정혁 BGF에코머티리얼즈(BGFecomaterials) 대표이자 BGF 신사업개발실장이 부사장에서 사장으로 승진했다. 홍 사장은 신성장동력인 소재 사업 분야를 적극 육성하고 책임 경영을 강화할 예정이다.

 

[사진=BGF리테일 ] 류철한 BGF리테일 경영지원부문장 겸 BGF 재경담당 전무(좌), 민승배 영업·개발부문장 전무(우)


또한 류철한 BGF리테일 경영지원부문장 겸 BGF 재경담당과 민승배 BGF리테일 영업·개발부문장도 각각 전무로 승진했다. 이외에도 이원태, 서기문, 박준용, 홍철기 수석을 신임 상무로 선임했다.
 
아울러 BGF그룹은 글로벌 확장을 위한 인프라운영팀과 주류시장 확대에 대응하기 위한 주류TFT을 신설했다. 사회적 역할 강화를 위한 전담 조직인 ESG(환경·사회·지배구조)팀도 새로 꾸려졌다.

BGF그룹 관계자는 “회사의 새로운 성장 동력을 마련하기 위해 과거의 경험보다 미래 변화를 추구하는 신조직 체계를 갖추고 성과 중심의 잠재적 역량을 갖춘 젊고 유능한 인재들을 발탁해 지속가능한 성장을 도모할 것”이라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