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벤츠 코리아, '韓품질만족지수' 수입차 AS부문 7년 연속 1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심민현 기자
2022-11-09 10:17:18

전문가 평가 최고점, "최고 서비스 제공 위해 노력"

(왼쪽부터)이규민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상무, 강명수 한국표준협회 회장[사진=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이코노믹데일리]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2022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자동차 A/S 수입자동차 부문에서 7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KS-QEI'는 산업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브랜드 신뢰성, 안전성, 접근성 등을 평가하는 '사용품질지수'와 브랜드 이미지, 인지성, 신규성 등을 평가하는 '감성품질지수' 모두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특히 전문가 평가에서 최고점을 받으며,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서비스 품질을 개선하기 위해 발전을 거듭하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노력을 인정받았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고객 접근성과 편의성을 제고하기 위해 올해에만 서울 강남 및 성동, 경기도 하남 및 수원, 전라남도 목포, 광주 등 6개 지역에 서비스센터를 신규 및 리뉴얼 오픈했다.

또 증가하는 전기차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전문 설비 및 인력 확충에도 앞장서고 있다. 이에 따라 전국 모든 서비스센터에서 전기차 대상 기본 점검 및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중 57개 서비스센터에서는 전기차 전용 특수 장비와 고속 충전 시설, 전문 정비사 등을 갖추고 전기차에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틸로 그로스만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고객 서비스 부문 총괄부사장은 "국내 수입차 판매 1위 브랜드라는 명성에 걸맞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7년 연속 1위를 수상해 뜻 깊게 생각하며 결과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는 노력과 품격 있는 서비스로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kb_지점안내
경남은행
NH투자증권
보령
KB희망부자
하나증권
부영그룹
주안파크자이
대원제약
메리츠증권
신한라이프
kb금융그룹
KB희망부자
신한금융
KB증권
국민은행
신한은행
미래에셋자산운용
KB금융그룹
스마일게이트
넷마블
하이닉스
기업은행
우리은행
한화손해보험
하나금융그룹
KB희망부자
신한금융지주
한화손해보험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