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롯데온, 명품 전문관 '온앤더럭셔리' 오픈…"상품 신뢰도 강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령 기자
2022-09-15 09:43:32

20만개 상품 판매…사전 검수 프로그램 강화

가품 시 구매가의 2배 보상

롯데온이 명품 전문관 '온앤더럭셔리'를 오픈한다. [사진= 롯데온]


[이코노믹데일리] 롯데온은 명품 전문관 ‘온앤더럭셔리’를 오픈한다고 15일 밝혔다.
 
이곳에서는 상품담당자가 직접 수입한 상품부터 면세점 재고 명품, 사전 검수 프로그램을 거친 셀러들의 상품까지 약 20만개 명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온앤더럭셔리는 병행수입 상품 검증 절차를 더욱 강화했다. 명품 담당자의 사전 검수 절차를 통과한 셀러만 입점을 허용한다. 롯데온 명품 담당자가 파트너사를 직접 방문해 유통경로 관련 서류와 재고 상품을 확인한 후 입점이 가능하고, 입점 이후에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을 진행한다.
 
가품 의심 신고가 발생했을 경우에는 한국명품감정원, 무역관련지식재산권보호협회(TIPA) 등과 협업해 빠른 해결을 위해 노력한다. 가품 신고 전담 상담센터를 운영해 신속하게 상담하고, 감정 결과 가품으로 확인될 경우 구매가의 2배를 보상해준다.
 
오픈을 기념해 엘포인트(L.Point) 1000만점을 받을 수 있는 ‘당첨될 결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달 말까지 롯데온 앱에 접속해 1부터 25까지 숫자 중 4개를 선택하고, 다음 달 12일에 진행하는 라이브 방송에서 번호를 추첨해 당첨자를 선정한다.
 
또한 오는 30일까지 ‘럭셔리 드로우’를 진행해 에르메스, 구찌, 루이비통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김장규 롯데온 상품부문장은 “온라인 명품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하고자 명품 전문관 온앤더럭셔리를 선보인다”며 “롯데온이 직수입한 명품부터 롯데면세점 재고 명품, 셀러 수입 상품 등 약 2만여개의 명품을 한 번에 검색하고 구매할 수 있는 명품 전문 플랫폼으로 키워 나가겠다고”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신한은행
NH투자증권
기업은행
우리은행
KB금융그룹
미래에셋자산운용
KB희망부자
부영그룹
신한금융지주
신한금융
KB희망부자
대원제약
kb금융그룹
스마일게이트
신한라이프
하나금융그룹
하이닉스
KB증권
하나증권
한화손해보험
넷마블
kb_지점안내
보령
경남은행
KB희망부자
국민은행
메리츠증권
한화손해보험
주안파크자이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