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BMW그룹, 고객 할인 행사 '빌드 유어 드라이브 페스타 2022'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심민현 기자
2022-09-13 15:11:04

오리지널 액세서리 등 최대 50% 할인

[사진=BMW그룹코리아]


[이코노믹데일리] BMW그룹 코리아가 고객 할인 행사에 나선다.

BMW그룹 코리아는 BMW 오리지널 액세서리, 라이프스타일 제품, 오리지널 타이어 등을 할인 가격으로 판매하는 '빌드 유어 드라이브 페스타 2022'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10월 22일까지 총 6주간 진행되는 캠페인 기간 동안 BMW∙MINI 오리지널 액세서리와 라이프스타일 제품에 대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새롭게 출시한 BMW∙MINI 정품 블랙박스와 M 퍼포먼스 브레이크, JCW 미러 캡 등 특별 이벤트 항목에 한해서는 30% 할인이 적용된다.

구매 금액에 따라 사계절 매트, 에어 필터·마이크로 필터 무료 교체 혜택, BMW 릴렉싱 체어, 미니 캠핑 테이블 등 사은품도 제공한다. 

또 BMW·미니 오리지널 타이어는 10% 할인 가격을, 타이어 교체 및 휠 얼라인먼트 작업 공임은 최대 50% 할인 금액 등을 적용한다.

이 밖에 BMW M 모델 소유 고객은 M 퍼포먼스 파츠나 M 컬렉션 등 M 전용 액세서리 및 라이프스타일 제품에 대해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BMW 구독형 차량 관리 서비스 BMW 서비스케어 플러스나 M 퍼포먼스 클럽 멤버십 이용 고객은 5% 추가 할인을 통해 총 3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아울러 'M 퍼포먼스 개러지' 방문 고객 대상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캠페인 기간 중 차량 입고·캠페인 항목 구매 고객에게 BMW M 수첩과 M 50주년 기념 한정 스티커를 증정한다.

또한 M 퍼포먼스 클럽 멤버들 중 추첨을 통해 오는 9월 24일 수원 M 퍼포먼스 개러지에서 열리는 토크 콘서트에 초청해 특별한 추억도 선사할 예정이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