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로앤피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나이언틱, 포켓몬고 이어 마블과도 신작 AR게임 '마블 월드 오브 히어로즈' 내놓는다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IT

나이언틱, 포켓몬고 이어 마블과도 신작 AR게임 '마블 월드 오브 히어로즈' 내놓는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종형 기자
2022-09-13 16:23:30

AR 모바일 게임으로 2023년 전세계 출시 예정

이용자, 실제 주변 탐색하며 성장...유명 히어로·빌런 만날 수 있어

내년 중 출시가 예정된 나이언틱의 신작 게임 마블 월드 오브 히어로즈[사진=나이언틱 홈페이지 캡처]


[이코노믹데일리] 인기 증강현실(AR) 게임 포켓몬고 개발사인 나이언틱이 마블(Marvel)과 함께 신작 게임 '마블 월드 오브 히어로즈(MARVEL World of Heroes)' 제작에 나선다.
 

나이언틱은 디즈니 2022 D23 엑스포에서 진행된 디즈니&마블 게임 쇼케이스에서 마블 세계관을 현실 세계에 접목시킨 AR 모바일 게임 마블 월드 오브 히어로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마블 월드 오브 히어로즈는 마블 게임으로는 최초로 이용자가 마블 히어로가 될 수 있는 게임이다. 현실 세계로의 게임 플레이 확장으로 기존 모바일 게임과는 차별화 요소를 갖겠다는 설명이다. 출시 시점은 2023년으로 예정됐다.

 

나이언틱은 "마블 월드 오브 히어로즈는 소셜 게임 체험으로 기획됐다"며 "친구들 및 마블 히어로들과 함께 빌런(악당)과 차원을 넘나드는 위협에 맞서게 된다"고 설명했다.

 

마블 월드 오브 히어로즈에서 이용자는 자신만의 캐릭터와 함께 고유의 이야기를 만들어나갈 수 있다. 이용자는 주변 지역을 순찰하며 범죄를 막고 임무를 완료하며 차원을 넘나드는 위협을 저지하게 된다.
 

내년 중 출시가 예정된 나이언틱의 신작 게임 마블 월드 오브 히어로즈[사진=나이언틱 홈페이지 캡처]

 

플레이가 지속되면 이용자 캐릭터의 레벨이 오르면서 새 장비와 능력이 해제된다. 이용자는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끈 마블 슈퍼히어로와 한 팀이 돼 유명한 빌런들과 전투를 벌이고 우주와 지구 등 멀티버스를 구원하는 역할을 맡는다.

 

나이언틱은 포켓몬고를 통해 전세계 1위 지적재산권(IP)인 포켓몬스터를 성공적으로 모바일 게임에 접목시켰다는 평가를 받는다. 포켓몬고는 출시 이후 수 년이 지났지만 일간 이용자 수와 인기 앱 순위 상위권을 놓치지 않고 있다. 마블 세계관 역시 관심있는 팬이 많은만큼 이번 신작 게임에도 다수 이용자들이 기대를 거는 모습이다.

 

마블 월드 오브 히어로즈와 관련한 새 소식은 나이언틱 공식 사회적관계망(SNS)과 홈페이지 등에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사전예약도 이날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우리은행
KB희망부자
주안파크자이
대원제약
기업은행
보령
경남은행
하나증권
넷마블
KB증권
kb_지점안내
신한은행
부영그룹
메리츠증권
여신금융협회
한화손해보험
kb금융그룹
하나금융그룹
국민은행
신한라이프
미래에셋자산운용
KB금융그룹
KB희망부자
스마일게이트
NH투자증권
한화손해보험
신한금융지주
KB희망부자
신한금융
하이닉스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