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폴스타 코리아, '업데이트 폴스타 2' 전시...'투 온 투어' 시승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심민현 기자
2022-08-29 14:21:52

9월 3~9일, 아브뉴프랑 광교점서 진행

업데이트 폴스타2. [사진=폴스타코리아]


[이코노믹데일리] 폴스타 코리아가 고객들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기 위한 행사를 마련했다.

폴스타 코리아는 다음달 3일부터 9일까지 일주일간 경기도 수원에 위치한 '아브뉴프랑 광교점'에서 '업데이트 폴스타 2'를 전시하고 시승 기회를 제공하는 '투 온 투어'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투 온 투어'는 새로운 외장 색상과 인테리어 옵션, 휠 디자인을 적용한 업데이트 폴스타 2를 관람하고 시승할 수 있는 최초의 고객 행사다.

시승은 폴스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롱레인지 싱글모터와 듀얼모터 모두 가능하다. 폴스타 스페셜리스트가 동행 시승하며 차량에 대한 설명을 제공하고 시승 완료 고객에게는 친환경 소재로 제작된 폴스타 에코백을 증정한다.

전시되는 폴스타 2에는 신규 외장 색상인 쥬피터와 징크, 통풍 시트, 나파 가죽 옵션, 티맵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퍼포먼스 팩 등이 적용됐다.

함종성 폴스타 코리아 대표는 "이번 투 온 투어를 통해 수원과 화성, 성남, 용인 등 경기 남부지역에 거주하는 고객들이 업데이트 폴스타 2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 접점에서 브랜드와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기업은행
DB
NH투자증권
한화손해보험
미래에셋
부영그룹
스마일게이트
보령
KB희망부자
넷마블
국민은행
kb금융그룹
미래에셋자산운용
KB증권
경남은행
하나증권
KB희망부자
메리츠증권
신한라이프
KB희망부자
우리은행
하이닉스
kb_지점안내
KB금융그룹
대원제약
한화손해보험
여신금융협회
주안파크자이
신한금융
신한금융지주
신한은행
하나금융그룹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