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새 PvP 콘텐츠 '욕망의 전장' 추가 업데이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종형 기자
2022-08-25 15:38:03

새 콘텐츠와 함께 접속 이벤트 등 실시

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새 PvP 콘텐츠 '욕망의 전장' 추가 업데이트 실시.[사진=넷마블]


[이코노믹데일리] 넷마블은 모바일 배틀로얄 다중접속온라인역할수행게임(MMORPG) 'A3: 스틸얼라이브'에 신규 이용자 대 이용자 콘텐츠인 '욕망의 전장'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 이후 이용자는 매주 목요일 오후 9시에 열리는 '욕망의 전장'을 플레이 할 수 있다. 이 전장은 5분동안 열쇠를 가장 많이 획득하면 우승하는 경쟁 콘텐츠로 전 서버 인원의 전투력에 따라 5개 리그로 나뉘어진다. 상위 리그에 참여할수록 높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경쟁 요소인 열쇠는 몬스터나 타 이용자를 처치하면 얻을 수 있고, 열쇠를 최대 수량으로 보유하고 있는 이용자가 2명 이상 있는 경우 5분 이내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전투가 끝나면 보상과 함께 리그별 열쇠가 주어지며, 리그별 열쇠는 추가 보상을 얻는 데 사용된다.

 

욕망의 전장 업데이트와 함께 게임 내 탈것 시스템 '소울러너'에 양 '란바'와 멧돼지 '크로파'도 추가된다. 소울러너 배치 슬롯 역시 기존 11개에서 13개로 확장된다.

 

몬스터를 처치하는 타임 어택(시간 경쟁) 콘텐츠 '아드라실의 시련'은 몬스터 구성과 진행 방식을 개편해 오는 29일부터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 슈 아티팩트의 최대 레벨을 기존 1000에서 1100으로 상향하고, 길드 아지트에 가을 테마를 적용하는 등의 업데이트도 적용된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A3: 스틸얼라이브에 7일 동안 접속하면 신규 소울러너 '크로파'를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를 오는 9월 29일까지 진행한다. 

 

또 같은 기간 ▲매일 제공되는 길드 빙고 도장을 사용해 길드원과 빙고를 진행하면 '저주받은 심장', '니블노츠 원석' 등을 받을 수 있는 ‘모두 다함께 길드 빙고’ 이벤트 ▲뽑기권 등을 지급하는 '가을맞이 특별 접속보상' 이벤트(오는 28일까지) ▲매일 제공되는 '소원 항아리 티켓'을 사용하면 '7성 전설 소울스타', '6급 사도의 파편상자', '전설 질풍의 열매'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9월 29일까지 실시한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부영그룹
우리은행
경남은행
KB희망부자
메리츠증권
DB
신한은행
국민은행
하나증권
넷마블
주안파크자이
신한금융지주
한화손해보험
대원제약
미래에셋
KB희망부자
KB금융그룹
kb금융그룹
kb_지점안내
스마일게이트
롯데캐슬
신한라이프
미래에셋자산운용
KB증권
NH투자증권
보령
여신금융협회
하나금융그룹
한화손해보험
기업은행
신한금융
대한통운
KB희망부자
DB손해보험
하이닉스
lx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