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동서식품, 소비자들과 사회복지관에 선물·제품 전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주진 기자
2022-08-24 10:18:19

동서식품, 맥심 온라인 커뮤니티 회원들과 소외계층 아동 위한 사회공헌활동 진행

선크림, 손선풍기, 텀블러및오레오, 리츠등자사제품자양종합사회복지관에전달

[사진=동서식품]

[이코노믹데일리]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커피 브랜드 ‘맥심’의 온라인 커뮤니티 회원들과 함께하는 ‘맥심 사랑 나눔 이벤트’를 열고, 서울시 광진구에 위치한 자양종합사회복지관에 소외계층 아동을 위한 선물과 자사 제품을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

맥심 사랑 나눔 이벤트는 지난 2009년부터 매년 맥심의 온라인 커뮤니티인 '그녀들의 커피 이야기'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봉사활동이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분위기를 고려해 비대면으로 진행됐다.

이번 봉사활동에 참여한 커뮤니티 회원들은 여름철 야외활동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선크림, 손 선풍기, 텀블러, 우산 등 제품을 직접 선정했고, 아이들이 여름을 건강하고 안전하게 보내기 바라는 응원의 글을 남겼다. 동서식품은 완성된 선물상자를 오레오, 리츠, 제티, 티오 등 자사 제품과 함께 자양종합사회복지관에 전달했다.

동서식품 최희연 마케팅매니저는 “맥심 사랑 나눔 이벤트는 동서식품 임직원과 소비자들이 한마음으로 지난 10여년간 꾸준히 진행해 온 뜻 깊은 봉사활동”이라며 “앞으로도 동서식품은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 전개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NH투자증권
여신금융협회
KB증권
DB
KB국민은행
SK하이닉스
미래에셋
LX
신한금융지주
kb금융그룹
신한금융
신한은행
한화
종근당
DB손해보험
롯데캐슬
대한통운
하나금융그룹
NH투자증
e편한세상
우리은행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