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 데일리

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로앤피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동서식품 `맥심 티오피`로 RTD 커피시장 확대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생활경제

동서식품 `맥심 티오피`로 RTD 커피시장 확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주진 기자
2022-08-22 15:06:54
진한 커피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맥심 티오피 캔커피'…신제품 지속 출시

[사진=동서식품]


[이코노믹데일리] 동서식품이 프리미엄 커피음료 '맥심 티오피'를 통해 RTD(바로 마실 수 있는, Ready To Drink) 커피음료 시장 확대에 나선다.

동서식품은 맥심 티오피 캔커피에 신제품 '맥심 티오피 미디엄 로스트' 2종을 더해 총 7종의 제품 라인업을 갖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22일 밝혔다.

신제품 맥심 티오피 미디엄 로스트는 엄선한 아라비카 100% 원두를 미디엄 로스팅해 원두의 부드러운 맛과 향을 살리는 동시에 적당한 단맛의 조화를 통해 커피 밸런스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맥심 티오피 미디엄 로스트 로우슈거 블랙'과 '맥심 티오피 미디엄 로스트 돌체 라떼' 2종 구성됐다.

맥심 티오피 미디엄 로스트 로우 슈거 블랙은 기존 스위트 아메리카노 대비 설탕 함량을 50% 줄인 제품이다. 맥심 티오피 미디엄 로스트 돌체 라떼는 우유에 연유 풍미를 더해 달콤함과 부드러운 맛의 조화로움을 강조한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275㎖의 캔 타입이다.

맥심 티오피는 콜롬비아, 케냐, 브라질 등 해발 1000m 이상의 고지에서 재배한 최고급 아라비카 원두 100%를 사용하고 동서식품이 자체 노하우로 개발한 에스프레소 추출 방식을 통해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을 그대로 담은 것이 특징이다.

동서식품은 이러한 맥심 티오피를 캔커피, 컵커피, 페트커피 등 다양한 형태로 선보이고 있다.

맥심 티오피 컵커피의 경우, 원두 블렌딩과 로스팅을 달리해 최적의 맛을 구현한 '볼드 에스프레소 라떼', '트루 에스프레소 블랙', '마일드 에스프레소 라떼 ', '트리플 에스프레소 라떼', '너티 카라멜 에스프레소 라떼' 등 다양한 맛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휴대성과 편의성을 보다 높인 맥심 티오피 페트커피의 경우, 미디엄 로스팅한 콜롬비아 블렌딩 원두를 사용한 '심플리스무스', 부드러운 풍미와 갓 볶은 원두 특유의 고소한 향이 특징인 '심플리스무스 로스티', 아프리카 원두 특유의 꽃향을 RTD커피 최초로 구현한 '심플리스무스 플라워 피니시' 등으로 구성됐다.

하치수 동서식품 마케팅 팀장은 "맥심 티오피는 동서식품의 50년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커피전문점 수준의 리얼 에스프레소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올여름 맛과 향, 용량 모든 면에서 최상의 품질을 구현한 맥심 티오피와 함께 언제 어디서나 시원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