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SPC삼립_빚은 추석선물세트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주진 기자
2022-08-22 15:26:51

'송편세트', '한과세트', '찰떡세트' 등 '추석선물세트 35 종'을 선보여

[사진=SPC]


[이코노믹데일리] SPC삼립의 떡 프랜차이즈 ‘빚은’이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아 ‘추석선물세트 35 종’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빚은 추석선물세트는 ‘송편세트’, ‘한과세트’, ‘찰떡세트' 등 1만 원대부터 10만 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준비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대표적인 추석 선물세트인 ‘송편세트’는 국내산 쌀에 모시, 호박, 자색고구마, 도토리 등을 넣어 만든 송편과 빚은 인기 제품인 찰떡, 만주 등이 함께 구성되어 있다. 또한 5가지 색깔의 ‘오색송편’, 담백한 동부 앙금을 넣은 ‘모시잎송편’ 등은 1kg 단위로 별도 판매한다.

떡 세트 외에도 한과 세트 ‘양갱세트’, ‘전병세트’, ‘만주세트’ 등 다양한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차례상을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찹쌀산자, 약과, 제수편, 식혜 등 상차림 제품도 준비되어있다.

이외에도 부담 없이 감사한 마음을 나눌 수 있도록 설기, 찰떡, 송편 등으로 구성된 ‘실속형 송편 답례 세트’도 2000원에서 6000원 대로 만날 수 있다.

빚은 마케팅 담당자는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이해 다양한 선물세트를 구성하여 출시했다”며 "정성이 담긴 빚은 추석선물세트로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넷마블
여신금융협회
하이닉스
KB희망부자
주안파크자이
부영그룹
국민은행
신한금융지주
신한라이프
kb_지점안내
대원제약
메리츠증권
미래에셋자산운용
한화손해보험
KB금융그룹
보령
스마일게이트
한화손해보험
KB희망부자
KB증권
KB희망부자
기업은행
우리은행
신한금융
하나금융그룹
경남은행
신한은행
하나증권
NH투자증권
kb금융그룹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