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SPC 던킨, 반려동물을 위한 '마이펫 크로스백' 선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주진 기자
2022-08-19 10:43:23

8월 22일부터 25일까지 해피오더 앱 통해 사전예약 시 2000원 혜택 제공

[사진=SPC]

[이코노믹데일리]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바잇미(BITE ME)’와 협업해 반려동물용 가방 ‘마이펫 크로스백’ 굿즈를 출시하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던킨은 지난해 선보인 반려동물용 원터치 텐트인 '원터치 펫하우스'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출시 이후 한정판 물량이 모두 소진됐을 뿐 아니라, SNS상에서 많은 펫팸족(펫과 가족의 합성어로 반려동물을 가족같이 여기는 사람들)들에게 바이럴 되는 등 높은 관심을 받았다. 

‘마이펫 크로스백’은 반려동물이 직접 착용하는 펫 가방으로, 산책이나 외출 시 필요한 간식, 물티슈, 배변봉투 등을 수납할 수 있다. 던킨과 바잇미의 시그니처 색상인 주황색을 적용한 깔끔한 디자인으로 반려동물을 위한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하고, 스트랩 길이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어 약 4~10kg의 소형견부터 중형견까지 사이즈별 맞춤형 착용이 가능하다.

던킨은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해피오더 앱에서 사전 예약 시 2천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픽업 기간은 26일부터 30일까지로 원하는 매장에서 수령 가능하다. 또, 26일부터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12000원 이상 구매 시 ‘마이펫 크로스백’을 4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던킨은 펫 브랜드 플랫폼 ‘바잇미’와의 협업을 기념해 ‘마이펫 크로스백’ 픽업 및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바잇미 15%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은 올해 12월 31일까지 등록 가능하며, 발급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사용 가능하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던킨을 이용하는 고객분들의 반려동물을 위한 제품을 고민한 끝에 펫 가방을 제작하게 됐다”며, “외출 시 반려동물의 귀여움을 한층 더해주는 던킨 ‘마이펫 크로스백’과 함께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한화손해보험
하나증권
국민은행
한화손해보험
기업은행
우리은행
신한금융지주
KB희망부자
신한라이프
KB금융그룹
신한은행
경남은행
미래에셋자산운용
하이닉스
스마일게이트
여신금융협회
KB증권
kb_지점안내
KB희망부자
넷마블
신한금융
KB희망부자
kb금융그룹
메리츠증권
대원제약
보령
주안파크자이
NH투자증권
하나금융그룹
부영그룹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