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SK스토아, 건강특집전 2탄… '종근당건강 페스타'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주진 기자
2022-08-22 09:19:54

오는 31일까지 TV쇼핑 방송·모바일 라방·온라인서 행사 진행

[사진=SK스토아]

[이코노믹데일리] SK스토아는 오는 31일까지 종근당건강과 함께 ‘종근당건강 페스타’ 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17일부터 21일까지 다양한 이너뷰티 상품을 모아 진행한 행사에 이어 종근당건강의 건강기능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행사로 준비했다.

오는 31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를 통해 종근당건강의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20% 적립금(최대 5만원)이 주어지며 추첨을 통해 최대 50만원 상당의 워커힐 상품권과 르쿠르제 티세트 등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특히 22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총 21회에 걸쳐 진행되는 TV 쇼핑 방송을 통해 종근당건강의 주요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한다. 주요 상품은 ▲락토핏 코어맥스 ▲락토핏 슬림 ▲알티지오메가3 ▲올앳미 발효율피 24 다이어트 등으로 구성됐다. 뿐만 아니라 신상품인 ‘올앳미 303 다이어트’도 선보인다.

이 밖에도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SK스토아 쇼핑라이브’에서는 오는 25일 오전 10시와 오후 7시에 종근당건강 율피 다이어트, 알티지오메가3 등을 선보이는 방송을 진행한다.

이 밖에도 SK스토아 온라인몰에서 기획전을 운영하며 오는 31일까지 추석을 앞두고 건강기능식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부영그룹
kb_지점안내
하나증권
KB희망부자
우리은행
신한라이프
보령
스마일게이트
미래에셋자산운용
신한금융지주
kb금융그룹
국민은행
KB희망부자
NH투자증권
대원제약
하나금융그룹
기업은행
경남은행
신한금융
넷마블
한화손해보험
KB증권
여신금융협회
한화손해보험
하이닉스
KB희망부자
KB금융그룹
신한은행
메리츠증권
주안파크자이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