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 데일리

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로앤피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동아오츠카, 제로칼로리 나랑드사이다 피트니스 대회 개최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생활경제

동아오츠카, 제로칼로리 나랑드사이다 피트니스 대회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주진 기자
2022-08-22 09:15:24
지난 20일 KBS 아레나에서 '나랑드사이다 피트니스 챔피언십' 진행

이대호 나랑드사이다 챔피언십 피지크 종목 그랑프리 수상자[사진=동아오츠카]

[이코노믹데일리] 동아오츠카(대표이사 사장 조익성)의 제로칼로리 나랑드사이다가 지난 20일 서울 강서구 화곡동 KBS 아레나에서 ‘나랑드사이다 피트니스 챔피언십’을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동아오츠카는 나랑드사이다 제품 로열티가 높은 피트니스 소비층과 함께 즐겁게 소통할 수 있는 브랜드 경험의 장을 마련하고자 이번 대회를 기획했다.

이번 나랑드사이다 피트니스 대회는 총 상금 2000만 원 규모로 스포츠모델, 피지크, 모노키니, 비키니 4개 종목으로 열렸는데, 200여명의 참가자가 몰리며 열기가 뜨거웠다.

대회 참가비 전액은 집중호우 피해가구, 취약 계층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기부될 예정이다.

홍광석 나랑드사이다 브랜드매니저는 “나랑드사이다의 탄탄한 브랜드 팬덤이 되어주신 피트니스 소비층에게 보답하고자 이번 대회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나랑드사이다는 운동을 사랑하는 분들에 대한 후원을 꾸준히 지속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나랑드사이다는 전국 피트니스 대회 제품 협찬, 헬스 인플루언서 브랜드 앰버서더 발탁, 헬스 유튜브 콘텐츠 ‘8주간의 기적’ 등의 활동으로 피트니스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펼치며 제로칼로리 음료 시장 내 입지를 탄탄히 구축해나가고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