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KT, '광화문광장 빛모락' 행사 개최..."화합의 빛 밝혔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종형 기자
2022-08-07 13:58:54

KT 광화문 West 사옥 미디어파사드 공연 첫 선

KT 광화문 West 사옥의 리모델링 공사 가림막을 활용한 미디어파사드 전경.[사진=KT]


[이코노믹데일리] KT는 지난 6일 저녁 진행된 광화문광장 개장 기념행사 '광화문광장 빛모락(樂)'에서 리모델링 공사 중인 KT 광화문 West 사옥 가림막을 활용한 미디어파사드 공연을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구현모 KT 대표가 광화문광장 특설무대에서 진행된 '화합의 빛' 퍼포먼스에 직접 참여해 축하의 뜻을 전하기도 했다.

 

행사 퍼포먼스에는 오세훈 서울특별시장과 '22년 서울시민상'을 수상한 피지환 어린이, 국가무형문화재 이영희 명인,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정은혜 작가 등 10명이 함께했다.

 

KT는 광화문광장 개장과 함께 KT 광화문 WEST 사옥 가림막을 미디어파사드로 활용해 앞으로 1년간 매일 저녁 일몰 시간 이후 다양한 실감형 미디어아트와 영상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시민들에게 우리나라의 자연과 문화를 소개하고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경험토록 한다는 계획이다.

 

구현모 대표는 "역사와 문화가 숨쉬는 광화문광장이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 것을 축하한다"며 "약 40년간 광화문광장을 지켜온 KT 사옥을 통해 시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디지코 KT로서 참신한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우리은행_3
청정원
우리은행_1
현대
NH농협
대신증권
우리은행_2
정책브리핑
다올투자증권
하나금융그룹
과실비율정보포털
DB그룹
국민은행
미래에셋
기업은행
KB금융그룹
cj프레시웨이
SK하이닉스
신한금융지주
한국콜마홀딩스
컴투스
미래에셋자산운용
신한은행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