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한국지엠 쉐보레, 8월 구매 프로모션...최대 180만 원 할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심민현 기자
2022-08-01 14:03:02

신규 면허 발급 고객, 최대 30만 원 제공

2023년형 트레일블레이저 새비지 블루. [사진=한국지엠]


[이코노믹데일리] 한국지엠 쉐보레가 8월에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이어간다.

쉐보레는 지난달에 이어 이달에도 '쉐보레와 함께 떠나요!' 프로모션을 통해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트래버스 구매 고객에게 현금 지원과 할부 혜택이 결합된 콤보 프로그램 이용 시 최대 150만 원의 현금 지원 혜택을 제공하며, 고객 선택에 따라 이자율 2.9%의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트레일블레이저 구매 고객은 콤보 프로그램을 통해 최대 100만 원의 현금 지원 또는 이자율 2.9%의 할부 프로그램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콜로라도 구매 고객의 경우 콤보 프로그램을 통한 최대 100만 원의 현금 지원 또는 이자율 3.9%의 할부 프로그램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말리부 구매 고객에게는 1.8%~3.9%의 이율로 최대 72개월까지 가능한 장기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구매 고객이 콤보 프로그램을 선택할 경우 180만 원의 현금을 지원한다.

또한 쉐보레는 새롭게 면허를 취득한 고객이 쉐보레 차량을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1년 이내 신규 면허 발급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0만 원을 제공한다. 

해당 차종은 쉐보레 스파크, 말리부, 트레일블레이저, 콜로라도, 트랙스 다섯 차종이다. 스파크 구매 고객에게는 20만 원, 그 외 차량 구매 시에는 30만 원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7년 이상 된 노후 차량을 보유한 고객이 스파크를 구매할 경우 20만 원, 말리부, 트랙스, 트레일블레이저, 콜로라도를 구매할 경우 30만 원을 추가로 지원한다. 다만 뉴 쉐비 라이드 프로그램과 중복 적용은 안된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보령
스마일게이트
우리은행
신한라이프
신한은행
대원제약
메리츠증권
kb_지점안내
미래에셋자산운용
KB희망부자
kb금융그룹
NH투자증권
KB금융그룹
하나증권
한화손해보험
넷마블
하이닉스
하나금융그룹
신한금융
KB희망부자
KB희망부자
한화손해보험
여신금융협회
주안파크자이
경남은행
신한금융지주
기업은행
부영그룹
KB증권
국민은행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