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성장 요소 추가 업데이트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종형 기자
2022-08-01 09:57:04

'원석' 시스템과 신규 260레벨 신화 장비 세트 추가

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업데이트 실시.[사진=넷마블]


[이코노믹데일리] 넷마블은 모바일 배틀로얄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A3: 스틸얼라이브'에 신규 성장 시스템 '원석'과 260레벨 신화 세트 장비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원석'은 다양한 옵션을 통해 전투력을 올릴 수 있는 새 성장 시스템이다. 지역마다 고유 원석이 존재해 4~7개 능력치를 가지고 있다. 원석은 분해 또는 세공이 가능하고 세공을 거치면 원석이 보유한 옵션 중 하나의 레벨이 오른다.

 

원석과 함께 260레벨 신화 배경 세트 장비도 추가됐다. 기존 전설 배경 세트 장비와 동일하게 세트 변경 및 전환이 가능하며 이를 위해서는 재료로 들어가는 장비와 동일한 장착 레벨 혹은 같은 부위 전설 배경 세트 장비가 재료로 필요하다. 이와 함께 티어7 신화 세트 변경서와 유물이 새롭게 들어갈 수 있다.

 

260레벨 유물을 획득할 수 있는 '이차원의 화랑' 시즌 4도 시작됐다. 이차원의 화랑은 매주 주말 5개 유형 던전이 순서대로 열리며 총 5개 난이도로 구성돼 구성원간 세밀한 공략이 필요한 곳이다. 던전 완료 기록에 따라 보상이 주어진다.

 

또 길드가 성을 보유하는 동안 누릴 수 있는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공성전 세금 분배 시스템이 새로 도입됐다. 새롭게 추가된 상점 내 공성전 상품을 통해 누적된 세금이 점령 길드에 지급되며 길드장은 길드원에게 세금을 분배할 수 있다.

 

아울러 넷마블은 A3: 스틸얼라이브 업데이트와 함께 접속 시 보상을 지급하거나 일정 임무를 달성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두 이벤트는 '리뉴얼 OX퀴즈'·'연전연승 가위바위보'·'보물탐험대' 등 게임 내 이벤트와 함께 오는 25일까지 진행된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스마일게이트
넷마블
신한금융
KB증권
lx
신한은행
KB희망부자
미래에셋자산운용
kb금융그룹
경남은행
미래에셋
대한통운
KB희망부자
신한라이프
부영그룹
기업은행
국민은행
메리츠증권
우리은행
하나금융그룹
한화손해보험
하나증권
NH투자증권
kb_지점안내
한화손해보험
주안파크자이
하이닉스
KB금융그룹
여신금융협회
DB
보령
KB희망부자
대원제약
신한금융지주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