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걸그룹 '아이들', 멜론 통해 '역조공'하는 NFT 받아볼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2022-07-28 14:45:52

[(여자)아이들 공식 페이스북 캡쳐]



[이코노믹데일리] 아이돌 걸그룹 '아이들'이 팬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간직할수 있는 NFT를 발행해 역조공한다.

28일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아이들 NFT'를 20개 발행해 팬에게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뮤직플랫폼 멜론은 직접투표 서비스 ‘멜론 주간인기상’에서 이벤트를 통해 걸그룹 '아이들' 관련 NFT를 20개 한정으로 팬에게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현재 멜론에서는 올해 상반기 정규 1집 타이틀곡 ‘TOMBOY’로 3주 연속 ‘멜론 주간인기상’을 수상한 그룹 (여자)아이들이 팬들을 위해 준비한 NFT를 추첨을 통해 제공하는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 중이다. 

팬들은 해당 NFT로 (여자)아이들과의 소중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고, 또한 연말 성대하게 개최 예정인 K-POP 대표 페스티벌 겸 시상식 MMA2022의 초대권과 관련 굿즈가 숨겨져 있는 럭키 드로우에 참여할 수 있는 권한을 받는다.

‘멜론 주간인기상’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여자)아이들에 대한 응원 메시지 댓글에 남기기, (여자)아이들과 팬맺기, 이벤트 응모하기 버튼 누르기 등 세 가지를 모두 완료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아티스트에 대한 관심을 0~99˚의 온도로 보여주는 ‘친밀도’가 (여자)아이들과 높으면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걸그룹 아이들 주간인기상 NFT / 카카오멜론 제공]



'아이들' 팬은 소중한 추억이 담긴 NFT를 획득할 수 있다. 멜론뮤직어워드(MMA2022) 초대권과 굿즈가 숨겨져 있는 럭키 드로우에 참여할 수 있는 권한도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내달 4일이다. NFT는 모바일 카카오톡 내의 디지털 지갑 클립(Klip)에서 수령할 수 있다.

한편, '아이들'은 올해 상반기 정규 1집 타이틀곡 'TOMBOY'로 3주 연속 '멜론 주간인기상'을 수상했다.

이번 이벤트는 멜론에서 오는 31일까지 열린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NH투자증권
한화손해보험
대원제약
kb금융그룹
경남은행
부영그룹
메리츠증권
kb_지점안내
KB금융그룹
하나금융그룹
국민은행
신한은행
여신금융협회
보령
신한금융지주
KB희망부자
넷마블
신한금융
KB증권
미래에셋자산운용
우리은행
하나증권
하이닉스
주안파크자이
한화손해보험
스마일게이트
신한라이프
기업은행
KB희망부자
KB희망부자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