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오라팜 구강유산균 브랜드 '오라틱스', 이마트 입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주진 생활경제부 기자
2022-05-24 16:07:25

[사진=오라팜]


[이코노믹데일리] 오라팜은 구강유산균 브랜드 ‘오라틱스’가 이마트 133개 매장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구강유산균의 이마트 입점은 이번이 처음으로 ‘오라틱스(OraTicx)’는 국내 및 해외에서 판매되는 오라팜의 모든 구강유산균에 적용되는 브랜드이다.
 
입점하는 구강유산균 오라틱스에는 입 냄새 원인균뿐만 아니라 치주질환, 충치 등 구강질환 원인균을 없애거나 억제하는 균주 oraCMU와 oraSCM1이 들어있다.

유산균의 원료인 균주 oraCMU와 oraCMS1은 한국 어린이 입에서 분리 동정한 한국 프로바이오틱스이다. 7차례의 인제적용시험을 통해 안정성과 기능성, 유해균 억제력을 검증했다.

또 지난 4월에는 미국의 식품 원료 안정성을 평가하는 ‘자체검증 GRAS’ 승인을 받았다. 입점하는 상품은 입 냄새를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한 ‘오라틱스 그린브레스’와 치주질환, 충치 등 구강질환 원인균을 관리하기 위한 ‘오라틱스 덴티’ 이다.
 
국내 구강유산균 시장의 문을 연 오라팜은 이마트 입점을 통해 소비자 접근성을 높여 유산균 시장에서 구강유산균의 점유율을 높이고 국내 판매 1위를 더욱 공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오라팜 관계자는 “유통 다변화를 위해 온라인 중심의 판매에서 벗어나 대형마트에 입점하게 되었다”면서 “이를 통해 소비자 접점을 늘리고 새로운 고객층 확보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라팜은 국내 판매뿐만 아니라 해외 진출에도 적극적이다. 국내 및 해외에서의 통일된 구강유산균 브랜드 이미지를 쌓기 위해 브랜드 ‘오라틱스(OraTicx)’ 만들었다. 지난해에는 미국 법인 오라팜USA를 설립했고 호주 시장과 중국 온라인 시장에 진출했다. 올해에는 일본 시장 진출을 계획하고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kb_지점안내
우리은행
DB
부영그룹
주안파크자이
하이닉스
미래에셋자산운용
넷마블
신한금융지주
KB희망부자
신한금융
신한은행
하나금융그룹
대한통운
보령
대원제약
경남은행
국민은행
스마일게이트
기업은행
메리츠증권
여신금융협회
kb금융그룹
KB증권
KB희망부자
신한라이프
미래에셋
KB희망부자
NH투자증권
KB금융그룹
한화손해보험
하나증권
lx
한화손해보험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