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오월엔 오라틱스' 오라팜, "구강유산균으로 가족 건강 챙기세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주진 생활경제부 기자
2022-05-03 10:38:20

5월16일까지 할인행사…'오라틱스' 선물용 패키지 구성

[사진=오라팜]

[이코노믹데일리] 구강유산균 전문기업 오라팜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월엔 오라틱스’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오라틱스는 오라팜의 글로벌 구강유산균 브랜드로 연령대와 구강 건강 상태에 따라 ‘오라틱스 그린브레스’ ‘오라틱스 덴티’ ‘오라틱스 키즈’ 등 구강유산균을 생산 판매하고 있다.

행사는 5월16일까지 이며 행사 기간 다양한 선물용 패키지를 구성했다. 오라틱스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최대 43%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라팜 관계자는 “미세먼지, 코로나 유행 등으로 호흡기, 구강 건강이 중요한 요즘, 구강유산균이 가족 건강을 위한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고 말하고 “연령대와 구강 건강 상태에 따라 다양한 구강유산균을 선택할 수 있다”고 말했다.
 
입 냄새를 고민하는 지인에게는 입 냄새 원인 세균을 없애는 ‘오라틱스 그린브레스’. 치아 또는 잇몸병으로 고생하는 부모님과 치아교정기, 임플란트, 틀니 사용자에겐 치주 질환 원인균을 억제하고 유익균을 증식시켜 주는 ‘오라틱스 덴티’. 유치와 영구치가 구강 내에 함께 존재하는 혼합치열기 어린이를 위한 ‘오라틱스 키즈’는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요한 구강유산균과 장유산균이 함께 들어있다. 펫팸족에게는 반려동물을 위한 유산균 ‘펫바이옴’이 좋다. 치아 관리가 어려운 반려동물을 위한 구강유산균과 장유산균이 함께 들어있다.
 
오라틱스에 사용되는 구강유산균 균주 oraCMU와 oraCMS1은 구강이 건강한 한국 어린이 입에서 분리 동정한 한국인에 맞는 한국 유산균이다. 균주에 대한 7차례의 인체적용시험과 29편의 연구 논문을 통해 균주의 안정성, 유해균 억제력 등을 입증하고 있으며 oraCMU는 미국 ‘자체검증 GRAS’ 승인을 받은 바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KB희망부자
KB금융그룹
한화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
우리은행
하나금융그룹
경남은행
주안파크자이
KB희망부자
신한은행
보령
국민은행
미래에셋
대한통운
신한금융
kb_지점안내
DB
KB증권
대원제약
NH투자증권
스마일게이트
KB희망부자
넷마블
부영그룹
kb금융그룹
여신금융협회
신한금융지주
기업은행
신한라이프
lx
미래에셋자산운용
하이닉스
하나증권
메리츠증권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