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11번가 '장보기 전문관'...롯데마트 '당일 배송' 추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호영 기자
2022-05-17 12:39:47

[사진=11번가]

[이코노믹데일리] 11번가(대표 하형일)는 롯데마트 당일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롯데마트 장보기 서비스로 11번가는 이커머스 유일하게 국내 대형마트 모든 장보기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 것이다. 

당일 배송 주문 마감 시간은 오후 4시 전후다. 당일 배송을 원치 않을 경우 영업일 기준 최대 3일까지 원하는 시간을 선택해 배송 받을 수 있다. 

기존 11번가 장보기 서비스는 이마트몰과 홈플러스, GS프레시몰 당일 배송 서비스와 SSG닷컴 새벽 배송 서비스를 제공해오고 있다. 

11번가 장보기 거래액은 지속적인 증가세다. 올해 1~4월 장보기 거래액은 2020년 동기 대비 약 2배 규모다. 또 3월과 4월 최근 두달 간 장보기 거래액은 직전 1월, 2월 대비 15% 이상 늘었다. 

롯데마트 당일 배송은 전국 70여개 롯데마트 매장과 전용 배송센터를 통해 약 3만여개 상품을 주문할 수 있다. 롯데마트 품질 인증 상품과 '초신선' 먹거리를 포함해 생필품과 밀키트, 가성비·가심비 높은 롯데 단독 상품 등을 판매한다. 

이외 온리 프라이스와 토이저러스 등 롯데마트만의 차별화 상품을 모두 11번가 장보기 서비스로 구입할 수 있다. 

11번가 관계자는 "믿을 수 있는 초신선 상품을 앞세운 롯데마트 당일 배송을 통해 신선 식품에 특화한 프리미엄 장보기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며 "국내 모든 대형마트 장보기 서비스를 선보이면서 전국권 장보기 쇼핑 경쟁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신한라이프
한화손해보험
하나금융그룹
기업은행
하나증권
신한금융지주
국민은행
KB희망부자
미래에셋자산운용
KB희망부자
메리츠증권
KB증권
경남은행
대한통운
넷마블
kb금융그룹
신한금융
주안파크자이
KB금융그룹
NH투자증권
미래에셋
대원제약
lx
KB희망부자
하이닉스
여신금융협회
우리은행
한화손해보험
보령
스마일게이트
부영그룹
신한은행
DB
kb_지점안내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