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공영홈쇼핑, '수산인의 날' 맞아 우리 수산물 특집방송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주진 생활경제부 기자
2022-03-29 09:34:09

수산인의 날 & 수협 60주년 맞이 '어랍쇼' 특집…일주일간 모바일몰 '어부네 밥상' 테마전 진행

[사진=공영쇼핑 제공]

 공영홈쇼핑이 다음달 1일 '수산인의 날'과 수협 60주년을 맞이해 우리 수산물 판매에 적극 나선다.
 
공영홈쇼핑은 오는 30일 하루 동안 '어랍쇼' 특집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어랍쇼는 수협과 공동으로 기획한 수산물 전문 프로그램으로, 우리 수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를 촉진하고자 2015년부터 방영한 공영홈쇼핑의 최장수 프로그램 중 하나다.
 
이번 특집전에는 ▲수협 영광굴비(오전 10시30분) ▲은갈치(오후 5시40분) ▲수협 손질오징어(오후 10시55분)를 판매한다. 모두 공영홈쇼핑에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인기 상품들이다.
 
특집을 맞이해 자동주문 시 10%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영광굴비는 직전 방송 대비 4마리 추가, 손질오징어는 2마리 추가된 구성을 선보인다.
 
특히 은갈치는 TV와 모바일 라이브커머스를 한 스튜디오에서 동시에 송출하는 '더블라이브'로 진행돼, 공영라방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에드워드 권 셰프가 게스트로 출연, 우리 수산물의 다양한 요리법도 소개할 예정이다.
 
공영홈쇼핑은 또 내달 4일 오전 10시까지 일주일 간 모바일·온라인몰에서 '어부네 밥상' 특집전을 진행한다. 이번 특집전에서는 300여개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우리 바다에서 난 국내산 수산물을 비롯해 다양한 가공 식품도 소개한다.
 
공영홈쇼핑 수산팀 정은혜 제품기획자(MD)는 "코로나19 등의 여파로 국내산 수산물의 소비가 위축되어 수산인들의 어려움이 계속 되고 있다"며 "공영홈쇼핑은 신선하고 우수한 품질의 수산물 확보와 산지직송 등 다양한 소비촉진 활동을 펼쳐 우리 수산인들과 함께 상생하는 공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KB금융그룹
NH투자증권
미래에셋자산운용
한화손해보험
신한라이프
여신금융협회
미래에셋
신한금융지주
대한통운
기업은행
스마일게이트
하이닉스
KB희망부자
부영그룹
kb금융그룹
메리츠증권
kb_지점안내
넷마블
국민은행
보령
하나금융그룹
신한은행
KB희망부자
신한금융
KB희망부자
KB증권
우리은행
lx
한화손해보험
대원제약
하나증권
경남은행
DB
주안파크자이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