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빗썸·코인원·코빗 합작 트래블룰 '코드' 설명회…29곳 참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2022-02-25 10:35:47

사진=지난 24일 서울 인터콘티넨탈에서 열린 설명회 자리에서 차명훈 코드 대표가 코드 시스템을 설명하고 있다. [사진=코드][사진=지난 24일 서울 인터콘티넨탈에서 열린 설명회 자리에서 차명훈 코드 대표가 코드 시스템을 설명하고 있다. [사진=코드]]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 빗썸·코인원·코빗이 트래블 룰 시스템 공동 개발을 위해 설립한 합작법인 '코드'(CODE)가 본격적인 사업자 제휴 확장에 나섰다.

코드는 지난 24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국내외 가상화폐 거래소, 지갑 사업자, 수탁 사업자 등 29곳을 대상으로 자사 트래블 룰 시스템에 대한 설명회를 열었다고 25일 밝혔다.

설명회에는 고팍스와 코인마켓 운영 거래소 한빗코를 비롯해 코드와 제휴 의향서를 체결했거나 제휴 의사를 보인 업계 관계자 60여명이 참석했다.

코드의 트래블 룰 솔루션은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 중앙 서버에 거래기록과 고객정보를 저장하지 않는다는 점을 특징으로 한다.

코드의 제휴·마케팅을 담당하는 조신근 빗썸 사업협력1실장은 "연결성과 확장성이 강점인 코드 솔루션을 통해 국내외 다수의 업체와 제휴를 본격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며 "현재 다른 솔루션과의 연동도 준비하고 있는 만큼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스탠다드로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신한금융지주
우리은행
kb_지점안내
하이닉스
넷마블
한화손해보험
스마일게이트
경남은행
기업은행
보령
부영그룹
신한라이프
미래에셋자산운용
하나금융그룹
주안파크자이
KB금융그룹
하나증권
메리츠증권
KB희망부자
신한금융
여신금융협회
대원제약
신한은행
국민은행
kb금융그룹
KB희망부자
KB희망부자
NH투자증권
KB증권
한화손해보험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