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로앤피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오시리아 관광단지 인접한 '일광역 유림 노르웨이 아침' 아파텔, 일광역 일원에서 분양한다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IT

오시리아 관광단지 인접한 '일광역 유림 노르웨이 아침' 아파텔, 일광역 일원에서 분양한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2022-02-22 09:00:00

[그래픽=일광역 유림 노르웨이아침 조감도]


부산 일광역 일원에서 분양 소식을 알린 ‘일광역 유림 노르웨이 아침’이 화제다. 이 단지는 부산 최대 관광단지로 주목을 받고 있는 ‘오시리아(동부산 관광단지)’에 가까이 자리해 주목을 받고 있다.
 
대규모 관광시설 건립 사업인 오시리아 관광단지는 총 사업비 9100여억원이 투입되는 사업으로, 투자 및 관광수요에 대한 기대가치가 매우 높다.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테마파크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올 3월 중 오시리아 관광단지 내에 개장을 앞두고 있다. 더불어 IKEA(이케아),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 등 각종 쇼핑 인프라가 다수 들어서 있다. 고용 유발 효과가 약 16만명 이상으로 추산되면서, 인근 오피스텔과 상가 등은 풍부한 배후수요 확보가 가능할 전망이다. 이에 일광 신도시를 향한 관심이 지속되고 있다.
 
오시리아의 생활 인프라, 월세 배후수요와 함께 인근 3만여평 산업단지의 배후수요까지 두루 누릴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배후수요가 탄탄해 실거주자와 투자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일광역 유림 노르웨이 아침은 힐링 라이프도 기대하게 한다. 4개의 골프클럽이 반경 4km내에 위치해 있고 일광 해수욕장도 인접해 여가를 즐기기 좋다.
 
단지 설계도 호평 된다. 일광역 유림 노르웨이 아침은 166세대가 거주할 수 있는 3Bay,4Bay 브랜드 아파텔로 건립된다. 72A/55B/54B1/55B2/54B3/39C/84D/84D1 총 8가지 타입의 평형을 구성해 선택의 폭도 넓다. 단지 내에는 코인세탁실, 피트니스센터, 북카페 등 유림 노르웨이 아침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각종 프리미엄 혜택이 마련되며, 185대 수용이 가능한 넓은 주차장도 계획되어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