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한양행 암앤해머, 12일 SK스토아 더라이프샵 첫 론칭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상훈 기자
2022-01-11 10:47:24

세탁 세제 '클린버스트' 8통 구성·할인 제공…2월 방송에선 무료체험 30일 추가 예정

[사진=SK스토아 더라이프샵 시즌3 ‘1호가 되고 싶어’ ]

 유한양행이 수입하는 암앤해머(ARM&HAMMER)가 SK스토아의 ‘더라이프샵’에서 12일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암앤해머의 세탁 세제 클린버스트 2.21ℓ 8통 구성과 함께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다음 달 21일 예정인 방송에서는 30일 무료 체험 등 더 특별한 구성을 준비하고 있다고 회사는 밝혔다.
 
더라이프샵은 2018년 말 첫선을 보인 SK스토아의 대표 리빙 전문 프로그램이다.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은 제품들을 소개하며 실속과 품격을 모두 잡은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해왔다. 특히 시즌 3부터 홈쇼핑 새 얼굴로 나선 배우 박시은의 꼼꼼한 상품 분석으로 더 신뢰를 얻고 있다는 평이다.
 
암앤해머는 175년의 역사를 지닌 미국 베이킹소다 브랜드로, 원료는 미국 와이오밍주 그린리버 호수에서 채취한 것만을 사용한다.
 
식품 첨가물 제조 기준으로 만든 탄산수소나트륨 100% 베이킹소다로 국내에서도 식품 첨가물로서 안전성을 인정받았으며, 과자·빵의 풍미와 맛을 더하는 데도 효과적이라 유명 베이커리에서 널리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암앤해머 공식 수입원인 유한양행은 세탁 세제, 치약, 칫솔, 탈취제 등 다양한 암앤해머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암앤해머 모델은 지난해 영화 ‘미나리’로 아카데미 여우조연상을 받은 배우 윤여정이다.
 
유한양행 암앤해머 담당자는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소개하는 SK스토아 더라이프샵에 암앤해머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 더 특별한 구성과 푸짐한 혜택으로 소비자들을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KB희망부자
신한금융지주
KB희망부자
메리츠증권
kb_지점안내
주안파크자이
lx
DB
하나증권
kb금융그룹
경남은행
하나금융그룹
미래에셋
한화손해보험
KB희망부자
하이닉스
롯데캐슬
보령
미래에셋자산운용
한화손해보험
KB증권
신한은행
여신금융협회
NH투자증권
대원제약
신한라이프
넷마블
KB금융그룹
부영그룹
DB손해보험
대한통운
국민은행
기업은행
신한금융
우리은행
스마일게이트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