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1.03 토요일
맑음 서울 -10˚C
맑음 부산 -6˚C
맑음 대구 -6˚C
맑음 인천 -8˚C
흐림 광주 -6˚C
구름 대전 -7˚C
맑음 울산 -5˚C
맑음 강릉 -5˚C
흐림 제주 5˚C
생활경제

CJ온스타일, '밑반찬·찌개' 등 식품 600종 '새벽배송' 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호영 기자
2021-12-27 08:40:25

[사진=CJ ENM]

 CJ온스타일(대표 허민호)은 27일부터 식품 카테고리 '새벽배송'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서울 전역과 인천, 경기도 인근에 한해 오후 4시 전까지 주문하면 다음날 새벽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온라인 장보기가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 잡은 만큼 새벽배송 서비스를 통해 식품 경쟁력을 높인다는 전략이다. 

새벽배송 대상 상품은 밑반찬을 비롯해 국과 찌개, 가정간편식(HMR) 등 밥상 차림에 들어가는 품목 약 600종이다. CJ온스타일은 새벽배송 서비스를 위해 맛과 품질, 서비스 등에서 인기인 동원미디어푸드(더반찬&)·프레시지·얌테이블·바라던·애프터유(밥상닷컴) 5개 기업과 손잡았다. 

앞서 8월 CJ온스타일은 동원미디어푸드 온라인 반찬 마켓 '더반찬&'과 새벽배송 시범 운영에 들어갔다. 3개월 간 판매 수량은 5만건에 육박한다. 새벽배송 운영 품목은 수제 반찬과 밀키트 등 약 300종이다. 이외 밀키트 시장을 주도하는 '프레시지', 문어·홍합 등 수산물 어종 대상의 '얌테이블', 폭립·이베리코 등 육류 강점의 '바라던', 과일·야채 등을 취급하는 '애프터유(밥상닷컴) 모두 CJ온스타일 새벽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CJ온스타일은 브랜드 핵심 타깃인 35~54세 여성 고객층 반복 구매가 높은 식품에 주목한 것이다. 고객 취향에 맞는 식품 브랜드를 큐레이션해 스마트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게 목표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더욱 스마트한 쇼핑 경험을 위해 우수한 품질력의 식품 기업과 새벽배송 서비스를 시작했다"며 "1인 가구, 맞벌이 등 이유로 랜선 장보기를 즐기는 고객층에 편리한 서비스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kb금융그룹
kt
신한은행
HD한국조선해양
kb금융그룹
손해보험
삼성화재
삼성물산
KB국민은행
KB손해보험
LG
하나금융그룹
한화
이지스자산운용
태광
현대오일뱅크
cj
유플러스
kb캐피탈
미래에셋
신한금융
우리은행
신한금융그룹
kb금융그룹
부산은행
미래에셋자산운용
kb금융그룹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