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로앤피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제약바이오] 동아쏘시오그룹·동국제약·휴온스·휴메딕스·동아제약·대웅제약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생활경제

[제약바이오] 동아쏘시오그룹·동국제약·휴온스·휴메딕스·동아제약·대웅제약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상훈 기자
2021-11-30 15:30:22

[사진=동아쏘시오그룹, 창립 89주년 기념식 개최]

동아쏘시오그룹 창립 89주년 기념식 개최..."선한 영향력 베푸는 구성원 되길"

내달 1일 창립 89주년을 맞는 동아쏘시오그룹이 본사에서 창립 기념식을 했다고 30일 밝혔다.
 
정재훈 동아쏘시오홀딩스 부사장은 기념사에서 “동아쏘시오그룹의 발전을 위해 각자의 자리에서 책임을 다하고 있는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여러분 자신과 우리 회사의 미래는 여러분 열정과 집념에 달려 있으므로 지금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인지 먼저 생각하고 새로운 일을 계속 실천해 나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질병으로 고통받는 사람이 건강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신약 개발에 힘써주며, 동료들과 힘을 합해 회사의 미래를 함께 설계하고, 생명과 환경을 사랑하고 사회와 이웃과 함께 성장하는 선한 영향력을 베푸는 구성원으로 성장해 달라”고 당부했다.
 
동아쏘시오그룹은 지난 2017년 회사의 지속 가능한 성장, 나아가 인류의 건강과 행복을 위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기 위해 ‘전 사업 영역의 차별적 경쟁력 확보를 통한 Global Healthcare Player 도약’이라는 그룹의 새로운 비전 ‘Vision 2025’를 발표한 바 있다.
 
 

[사진=동국제약 메이올웨이즈 프로모션]

동국제약, 겨울맞이 헬스케어 제품 할인 프로모션 진행
 
동국제약은 연말을 맞아, 내달 1일부터 ‘메이올웨이즈(MayAlways)’ 오프라인 매장과 동국제약 헬스케어 온라인 쇼핑몰 ‘DK SHOP’에서 겨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메이올웨이즈는 12월 12일까지 ‘눈건강 루테인지아잔틴’, ‘프라임 마그네슘’, ‘관절건강 옵티 MSM’, ‘프라임 아연’, ‘프라임 철분’ 등 주요 건강기능식품 1+1 행사를 실시한다.
 
또 DK SHOP에서는, 콜라겐 제품 3000만개 판매 기념으로, 12월 8일까지 콜라겐 전 품목을 최대 83% 할인한다.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 관계자는 “동국제약이 준비한 이번 겨울 프로모션을 통해 연말연시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건강을 선물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휴온스 휴메딕스 베러덤MD 팩스타상 수상]

◆ 휴온스∙휴메딕스, '베러덤MD' 패키지디자인상
 
휴온스와 휴메딕스는 병의원 전용 보습제 ‘베러덤MD’가 ‘제30회 대한민국패키지디자인대전’에서 팩스타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대한민국패키지디자인대전은 한국패키지디자인협회가 주최하는 디자인상으로, 국내 패키지 디자인 공모전 중 가장 역사가 길다.
 
회사에 다르면 베러덤 MD는 패키지 전면에 제품의 앞글자 ‘V’를 살린 단순하면서 세련된 모티브가 제품의 특장점을 잘 표현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베러덤 MD는 화상(1도 또는 가벼운)이나 건조한 피부 등 피부 장벽이 손상된 피부에 사용하는 ‘점착성투명창상피복재(2등급 의료기기)’다.
 
베러덤MD 관계자는 “베러덤 MD만의 전문적이고 우수한 피부 장벽 보호, 보습 효과를 소비자에게 전달하기 위해 디자인 작업을 하며 고민을 거듭했는데, 좋은 성과를 거둬 매우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사진=동아제약 관절 건강기능식품 굿:조인트 출시]

◆ 동아제약, 관절 건강기능식품 '굿ː조인트' 출시
 
동아제약은 관절 및 연골 건강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굿ː조인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관절 건강기능식품 굿ː조인트는 △굿조인트 보스웰리아 △굿조인트 MSM 총 2종류가 있다.
 
굿조인트 보스웰리아는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개별 인정형 원료 ‘보스웰리아추출물’을 함유했다. 굿조인트 보스웰리아는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하고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는 성분인 비타민D와 함께 마그네슘, 망간, 아연, 셀렌 등이 함유된 6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굿조인트 MSM에는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인 MSM(디메틸설폰), NAG(N-아세틸 글루코사민)이 들어있다. 또 비타민D와 뼈와 치아 형성에 필요한 칼슘을 함유했다.
 
김민혁 동아제약 브랜드매니저는 “고령화가 가속화되고 자전거, 등산, 헬스 등 운동 인구가 늘어남에 따라 일찍이 관절 건강 관리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며 “굿조인트 제품이 관절 건강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대웅제약 나보타 심포지엄]

◆ 대웅제약, 나보타 심포지엄서 성료...시술 비결 공유
 
대웅제약은 27~28일 양일간 서울 플라자호텔에서 개최한 ‘나보타 에스테틱 심포지엄(NABOTA Aesthetic Symposium, NAS)’이 의료진 70여명이 참가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심포지엄은 보툴리눔 톡신 나보타를 활용한 시술 비결 및 사례를 공유했다. 신상호 크리스마스 성형외과 원장은 '성형외과 전문의가 공유하는 보툴리눔 톡신 시술 다빈도 부작용 대처법'을 발표하고 “FDA 승인으로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받은 나보타를 활용해 안전한 시술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진오 뉴헤어의원 원장은 '보툴리눔 톡신을 활용한 탈모 치료 케이스 리뷰 및 시술 노하우 공유' 강의를 통해 “1000만 탈모인에게 보툴리눔 톡신을 활용한 치료가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대웅제약이 지난 10월 발매한 턱밑지방 개선 주사제 브이올렛 소개와 시술법 강의도 이어졌다. 한승호 이화여대 의대 교수는 '턱밑 지방 개선을 위한 턱밑 부위의 해부학적 이해' 세션을 맡아 “해부학적 이해를 바탕으로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브이올렛을 시술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유석 강남뷰베스트의원 원장은 ‘데옥시콜산(DCA) 주사를 활용한 턱밑 지방 개선' 강의에서 “국내에서 유일하게 전문의약품으로 허가받은 턱밑 지방 개선 주사제 브이올렛으로 환자들이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박성수 대웅제약 나보타사업본부장은 “앞으로도 대웅제약은 심포지엄을 포함한 다양한 마케팅과 연구 활동을 통해 의료진을 위한 학습의 장을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보령
KB금융그룹
스마일게이트
신한은행
여신금융협회
한화손해보험
신한라이프
주안파크자이
기업은행
경남은행
신한금융지주
하이닉스
KB희망부자
미래에셋
NH투자증권
KB증권
한화손해보험
부영그룹
국민은행
대한통운
kb금융그룹
하나금융그룹
메리츠증권
DB
넷마블
KB희망부자
KB희망부자
미래에셋자산운용
대원제약
신한금융
하나증권
우리은행
kb_지점안내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