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신세계, 쓱데이 맞아 '릴레이 라방'...온·오프 수요잡기 나선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상훈 기자
2021-10-24 17:05:26

25일부터 5일간 모바일 앱과 SSG닷컴·네이버 통해 진행

패션·화장품·식품 등 150여개 브랜드 참여해 하루 12시간씩 방송

[사진=시코르 케라스타즈 라이브 방송]

 신세계는 25일부터 5일간 모바일 앱과 SSG닷컴·네이버를 통해 최대 76%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라이브 방송을 릴레이로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패션부터 화장품·식품·건강까지 15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하루 12시간씩 방송을 진행한다.

신세계는 고객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채널도 다양화했다.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앱 '신백라이브' 탭에서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은 SSG닷컴 자체 라이브커머스인 '쓱라이브'와 네이버에서도 시청과 구매를 할 수 있다. 하나의 라이브 방송을 최대 3개 채널에서 볼 수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할인과 사은품 등 라이브 방송 혜택도 준비했다. 신세계백화점 하남점은 25일 오후 2시 라이브 방송을 통해 탑텐키즈 제품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라이브 댓글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만 에코백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옥스포드 블록도 증정한다.

신세계 본점은 26일 정관장 20% 할인 이벤트를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한다. 구매 고객 대상 석류스틱 또는 화애락이너제틱을 증정품으로 선보인다.

27일 오후 9시에는 시코르 강남역점에서 준비한 케라스타즈 라이브 방송이 이어진다. 10% 할인 쿠폰과 함께 방송 시간 한정 즉시 할인, 브러쉬세트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강남점 아이잗컬렉션에서는 28일 오후 7시 최대 63% 할인하는 최저가 상품을 소개한다. 또 르꼬끄골프에서는 29일 정오 신세계 강남점 한정 컬렉션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소개한다.

오프라인 행사도 있다. 25일부터 31일까지 신세계백화점 앱에서 '신세계 FIT 서비스'를 신규 팔로우하는 고객에게 쇼핑 지원금을 최대 50%까지 지급한다.

이성환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담당 상무는 "쓱데이를 맞아 고객들이 온·오프라인에 걸쳐 쇼핑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릴레이 방송 할인전 등 여러 행사를 준비했다"며 "매장을 찾은 고객들이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경남은행
넷마블
메리츠증권
lx
KB증권
DB
신한금융
대원제약
신한금융지주
신한라이프
하나금융그룹
신한은행
KB희망부자
스마일게이트
KB희망부자
NH투자증권
미래에셋
보령
대한통운
kb_지점안내
여신금융협회
한화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
우리은행
KB희망부자
부영그룹
하이닉스
kb금융그룹
기업은행
KB금융그룹
국민은행
주안파크자이
하나증권
미래에셋자산운용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