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로앤피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먹go입go] SPC던킨·동서식품·국순당·롯데헬스원·CJ프레시웨이·롯데푸드·웅진식품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생활경제

[먹go입go] SPC던킨·동서식품·국순당·롯데헬스원·CJ프레시웨이·롯데푸드·웅진식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주진 생활경제부 기자
2021-05-07 15:59:13

[사진=SPC]


◆SPC 던킨, 카페인 쏙 뺀 ‘던킨 디카페인 커피’ 출시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던킨 디카페인 커피’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던킨의 ‘던킨 디카페인 커피’는 카페인 함량을 96.9% 제거했으며, 디카페인임에도 더욱 풍성한 맛과 향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카페인에 민감한 고객들은 물론, 늦은 오후나 밤에도 카페인 걱정 없이 커피를 즐기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출시한 제품이다.

‘던킨 디카페인 커피’는 세 가지 원두(콜롬비아산 게이샤∙에티오피아∙콜롬비아)를 조화로운 비율로 조합하여 산미와 균형감을 살리는 미디엄 로스팅으로 볶아냈다. 특히, 일반 품종에 비해 복합적인 향미와 질감이 특징인 게이샤 품종의 원두를 사용해 과일에서 느낄 수 있는 산미, 캐슈넛 등 견과류의 고소한 맛 등을 다양하게 느낄 수 있다.

신제품은 현재 던킨 강남본점 등 주요 직영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푸치노, △카페모카, △바닐라 라떼, △카라멜 마끼아또 등 총 6종의 커피를 던킨 디카페인 원두로 교체해 주문이 가능하며, 판매 매장은 점차 확대할 예정이다.
 

[사진=동서식품 제공]

◆동서식품, 행안부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참여

동서식품은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과 안전한 교통문화 정착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7일 밝혔다.

챌린지는 지난해 12월 행정안전부가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예방 및 어린이 보호 최우선 문화 정착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시작됐다.

대국민 아이디어 공모를 통해 선정된 어린이 교통안전 슬로건과 함께 찍은 사진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공유하고 다음 참여자를 추천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광복 동서식품 사장은 김재옥 동원F&B 사장의 추천으로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다. 이 사장은 임직원과 함께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이라는 어린이 교통안전 표어를 들고 인증샷을 촬영했다. 이 사장은 다음 참여자로는 유정근 제일기획 사장을 추천했다.

 

[사진=국순당 제공]


◆국순당, 백세주 카네이션 라벨 출시

국순당은 '좋은 술 백세주'와 함께 하는 가정의 달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벤트를 통해 판매하는 '백세주 카네이션 라벨'은 붉은색 카네이션 2송이와 '우리가족 백세까지 건강해주', '존경하고 사랑합니다, 백세까지 건강하세요' 등 존경과 사랑을 담은 문구가 디자인돼 있다.

소비자가 직접 백세주에 라벨을 부착해 나만의 제품을 만들 수 있도록 감사문구가 인쇄된 라벨과 포장용 한지, 마 끈을 보내주는 행사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숯불구이 코스 전문점 경복궁과 협업해 상견례 등에 백세주 라벨에 고객 이름과 메시지를 새기는 맞춤형 백세주 라벨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백세주는 인삼, 구기자, 오미자, 황기 등의 12가지 몸에 좋은 재료로 빚는다. 약재의 독특한 맛과 전통주의 신맛 단맛이 어우러져 입안에서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고 목 넘김이 순하고 부드럽다는 평가다. 알코올도수 13%의 저도주다.
 

[사진=롯데제과 제공]

◆롯데 헬스원, 실버세대 위한 두뇌건강식품 ‘황작 두뇌인지원’ 출시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 헬스원이 기억력, 인지력 개선 건강기능식품 ‘황작 두뇌 인지원’을 출시했다. 이는 지난 3월 한의사 이경제 원장과 상품개발에 대한 업무협약(MOU)을 맺은 이후 첫 번째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황작 두뇌 인지원’은 고령화 시대를 맞아 뇌 건강이 중요해지면서, 경도 인지 장애나 치매에 대한 고민이 많은 중장년층들을 위해 개발된 두뇌 영양제다.

‘황작 두뇌 인지원’은 30년 전통의 인지질 전문 기업 리포젠사의 최대 순도, 최고가 포스파티딜세린을 사용했다. ‘황작 두뇌 인지원’ 2캡슐에는 포스파티딜세린이 300 mg 들어있으며 이는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100%에 달한다.

포스파티딜세린은 뇌신경과 세포막의 주성분으로 노화로 인해 저하된 인지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이다. 그러나 체내에서는 합성이 되지 않기 때문에 외부로부터 반드시 섭취해야 한다고 알려져 있다.

‘황작 두뇌 인지원’에는 포스파티딜세린과 더불어 기억력과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은행잎추출물까지 함께 함유되어 있다.

롯데 헬스원은 향후 이경제 원장과 함께 실버 세대를 위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개발, 황작 브랜드로 선보여 나갈 예정이다.
 

[사진=CJ 프레시웨이 제공]

◆CJ프레시웨이, ‘번패티번 버거’ 특식 선봬

CJ프레시웨이(대표이사 정성필)가 지난달 20일 서울 상암동 사옥에 위치한 프리미엄 급식업장 그린테리아에서 ‘번패티번’ 브랜드의 시그니처 버거인 ‘번패티번 버거’를 특식으로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특식은 ‘프슐랭가이드(프레시웨이+미슐랭)’ 프로젝트의 1탄으로, 지난달 선보였던 모범떡볶이에 이어 중·소형 고객사와의 상생은 물론 특별한 한 끼를 원하는 임직원들을 위해 마련됐다. 프슐랭가이드는 외식 브랜드, 단체급식, 상품화 역량 등 자사 시너지를 극대화한 모델로 향후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번패티번은 유기농 밀과 프랑스 노르망디산 버터, 무항생제 계란을 사용하는 프리미엄 수제버거 브랜드다.

CJ프레시웨이는 상암사옥 내 그린테리아에서 진행한 이번 행사를 위해 2월 평균 식수인 300식 대비 20% 증가한 총 360식을 준비했으나 이보다 더 많은 400여명의 임직원이 몰렸다.

CJ프레시웨이 RTX 상품개발팀 관계자는 “단순 특식을 넘어 레스토랑 간편식 제품을 급식 메뉴로 선보이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었다”면서 “해당 브랜드 외에도 차별화된 콘텐츠를 기반으로 구내식당은 물론 향후 학교와 기업 급식 경로까지 확대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롯데푸드 제공]



◆롯데푸드, 돼지바 핑크 굿즈 주는 아이스크림 구독 ‘완판’

롯데푸드㈜(대표이사: 이진성)는 아이스크림 구독 이벤트 ‘딸기 페스티벌’이 오픈 5시간만에 완판됐다고 7일 밝혔다. 6일 오전 10시부터 롯데푸드 공식 온라인몰인 롯데푸드몰을 통해 신청을 받았는데, 오후 6시경 준비된 물량인 100개가 모두 소진됐다고 전했다.

롯데푸드가 처음 진행한 아이스크림 구독 서비스인 ‘딸기 페스티벌’은 37200원(월 12400원)으로 3개월간 롯데푸드 아이스크림 25개를 매달 집으로 배송 받는 것이다. 구독을 신청한 고객에게는 돼지바 핑크 굿즈 세트도 증정한다.

 

[사진=웅진식품 제공]

◆웅진식품, 100% 식물성 비건 쌀음료 ‘아침햇살 미유’ 출시

웅진식품이 100% 식물성 쌀음료 ‘아침햇살 미유’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침햇살 미유’는 국산 쌀에 ‘가바(GABA)’를 더한 100% 식물성 쌀음료 제품이다. 쌀에 영양이 풍부한 발아현미까지 첨가해 쌀 본연의 영양을 가득 담아냈으며, 깔끔한 맛과 고소한 풍미로 누구나 부담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특히, 한국비건인증원에서 원료뿐 아니라 제조 공정까지 꼼꼼하게 따져 비건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유당불내증이 있는 소비자들도 편하게 마실 수 있다. 또한 쌀눈에 함유된 영양소 중 하나인 가바(GABA) 미강 추출물 411 mg이 함유돼있어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

신제품은 한 팩에 190mL 용량으로 간편하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아침햇살 미유는 쿠팡 및 온라인 채널에서 구입 가능하다.

한편, 웅진식품은 아침햇살 미유 출시를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벤트를 진행핸다.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간단한 제품명 퀴즈에 참여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아침햇살 미유 1박스(24입)을 증정한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대원제약
미래에셋자산운용
DB
KB희망부자
하이닉스
하나증권
lx
신한라이프
kb_지점안내
기업은행
한화손해보험
신한금융
미래에셋
KB금융그룹
우리은행
한화손해보험
KB희망부자
메리츠증권
대한통운
여신금융협회
KB희망부자
하나금융그룹
신한은행
롯데캐슬
kb금융그룹
KB증권
국민은행
경남은행
NH투자증권
보령
넷마블
스마일게이트
부영그룹
신한금융지주
주안파크자이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