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웅진식품, 신축년 맞아 '주스 음료 선물세트' 30종 판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강지수 기자
2021-01-20 15:49:20

[사진=웅진식품 제공]


웅진식품이 2021년 신축년 설을 맞아 자사의 인기 음료로 구성된 설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20일 업계에 따르면 웅진식품은 이번 설 선물세트로 총 30종을 준비했다. 아침햇살, 초록매실 등 인기 음료들과 대표 주스 브랜드 '자연은' 제품을 종류별로 나누어 자연은 행복세트, 웅진종합세트 등으로 구성했다.

대표 품목인 '자연은 행복세트'에는 자연은 주스 시리즈 중 베스트셀러인 알로에, 토마토, 제주감귤 3종과 키친타월을 담았다. '웅진종합세트'는 웅진식품의 대표 음료 아침햇살, 초록매실, 자연은 고칼슘 오렌지 그리고 키친타월이 포함돼 있다. 1.5L의 넉넉한 용량에 키친타월을 함께 담아 선물용으로 구성했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할인마트, 편의점 등 전국 소매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30종 모두 1만원 대로 구성했다.

한편 웅진식품은 설 전에 선물세트를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오는 2월 3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복주머니 채우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자연은 행복세트와 웅진종합세트 중 맘에 드는 세트를 선택하여 복주머니를 채우면 응모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을 맞아 인기 음료로 구성한 설 선물세트를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웅진식품 음료 선물세트와 함께 풍성한 설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KB국민은행
e편한세상
신한금융지주
우리은행
미래에셋
여신금융협회
NH투자증
신한은행
대한통운
신한금융
DB
LX
KB금융그룹
롯데캐슬
한국유나이티드
SK하이닉스
DB손해보험
한화
종근당
하나금융그룹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