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특급호텔의 애프터눈 티, 집에서 여유롭게 즐겨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기자
2019-10-06 15:34:29

롯데호텔 셀렉트숍 서비스 올댓호텔, 애프터눈 티 에디션 한정 판매

[사진=롯데호텔 제공]

올가을에는 애프터눈 티를 마시러 외출하는 대신 집에서 느긋하게 차 한 잔의 여유를 만끽해 보자.

롯데호텔의 프리미엄 호텔 셀렉트숍 서비스 ‘올댓호텔(ALL THAT HOTEL)’이 ‘홈카페족(Home Cafe+族)’을 겨냥해 집에서도 특급호텔의 애프터눈 티를 즐길 수 있는 ‘애프터눈 티 에디션’을 10월 한 달 간 한정 판매한다.

롯데호텔의 호텔리어가 큐레이팅한 욕실 에디션, 홈캉스 에디션 등의 상품을 ‘셀렉션 박스(Selection Box)’에 담아 배송하는 올댓호텔은 집에서 특급호텔의 품격을 그대로 누릴 수 있게 한 서비스다.

매월 신상품 판매가 조기 마감될 정도로 올댓호텔은 ‘홈족(Home+族, 집에서 여가를 보내는 사람)’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10월에는 특별히 롯데호텔의 라운지를 내 집 테이블에 옮겨 놓은 것처럼 연출할 수 있도록 ▲티팟 1세트(티팟, 티 스트레이너, 티팟 워머) ▲티컵 앤 소서 2세트 ▲프랑스 명품 차 ‘다만 프레르(Dammann Freres)’ 티 2종(자흐뎅 블루, 구 뤼스 더치카)으로 구성된 에디션을 선보인다.

티팟 세트는 독일 명품 도자기 브랜드 ‘타펠슈테른(Tafelstern)’의 제품으로 현재 롯데호텔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 16층 르 살롱과 메인 타워 1층 페닌슐라 라운지 & 바에서 동일한 제품이 사용되고 있다. 함께 동봉된 ‘팁카드’에는 ‘호텔리어가 알려주는 홍차 맛있게 우리는 방법’이 소개돼 있다.

전통 프랑스 식기 브랜드 ‘레글르(Legle)’의 제품인 티컵과 소서(Saucer, 찻잔 받침) 역시 롯데호텔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 르 살롱과 페닌슐라 라운지 & 바에서 이용 중이다. 

애프터눈 티 에디션의 핵심인 홍차 2종은 프랑스 명품 차 브랜드 다만 프레르 제품으로 구성됐다. 역시 시그니엘서울 79층 더 라운지와 롯데호텔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 르 살롱에서 사용 중이다. 

에디션은 롯데호텔 디지털 매거진 ‘LHM’의 올댓호텔 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종근당
하나금융그룹
한화
대한통운
롯데캐슬
DB
미래에셋
e편한세상
신한은행
NH투자증
신한금융지주
우리은행
한국유나이티드
SK하이닉스
DB손해보험
LX
여신금융협회
신한금융
KB국민은행
KB금융그룹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