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로앤피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서울 장미축제, 2명 모이면 중랑구 맛집 20% 할인..족발, 파전, 홍어무침 등 한 자리에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문화

​서울 장미축제, 2명 모이면 중랑구 맛집 20% 할인..족발, 파전, 홍어무침 등 한 자리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빈 기자
2019-05-25 00:00:00

2018 서울 장미축제 전통시장 먹거리 부스[사진=서울특별시 중랑구 제공]

1000만 송이의 장미가 핀 5.15km 장미터널과 중랑천을 배경으로 펼쳐지고 있는 ‘2019 서울 장미축제’에는 한층 더 즐거운 축제를 위해 맛있는 먹거리와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5월 17일∼6월 2일 서울 장미축제 기간 중 주말(금·토·일)에는 중랑구 전역에서 ‘커플위크 ’이벤트가 진행된다. 부부와 연인, 친구 등 커플이 91개소의 참여 업소를 방문해 대표 메뉴 주문 시 20%를 할인해 주는 행사다.

커플위크에 선정된 음식점 91개소는 전문가들의 심사와 맛 평가단의 모니터링, 그리고 위생상태 점검까지 엄정한 평가를 거쳐 선정된 곳으로 믿고 먹을 수 있는 중랑구의 맛집이다.

축제장 종합안내소에서 커플위크 정보가 담긴 안내지도를 받아볼 수 있으며, 중랑구청 홈페이지 및 블로그, 서울 장미축제 홈페이지에서도 업소정보 및 위치, 대표 메뉴 등의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다. 커플위크 업소를 찾는 방문객들은 식당 앞 커플위크 엠블럼을 확인하면 된다.
 

2018 서울 장미축제 푸드트럭 존[사진=서울특별시 중랑구 제공]

서울 장미축제 장미신전 부근에는 전통시장 먹거리 부스가 운영된다. 중랑구 관내 우림, 동원, 동부, 면목, 사가정시장의 26개 업체가 참여해 족발, 홍어무침, 부침개 등 각 전통시장이 자랑하는 대표 먹거리들로 축제를 찾은 방문객들을 맞이한다.

특히 올해에는 전통시장별 푸드존 공간을 마련해 보다 깨끗하고 편안하게 먹거리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제2연육교를 통해 중랑천 둔치로 내려가면 바로 앞에 ‘푸드&피크닉 가든’을 만날 수 있다. 이곳에선 동·서양의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20대의 푸드트럭이 운영된다.

음식은 푸드트럭 옆쪽에 펼쳐진 35m의 대형 장미아트그늘막 아래서 시원하고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푸드&피크닉 가든은 메인 행사 기간인 5월 24∼26일, 그리고 6월 1∼2일 오전 10시∼오후 10시 운영된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KB희망부자
대원제약
kb_지점안내
국민은행
하나증권
NH투자증권
lx
하나금융그룹
신한라이프
kb금융그룹
하이닉스
KB금융그룹
DB
미래에셋
신한은행
우리은행
대한통운
기업은행
신한금융
한화손해보험
메리츠증권
KB희망부자
보령
신한금융지주
KB희망부자
여신금융협회
넷마블
KB증권
한화손해보험
부영그룹
주안파크자이
경남은행
미래에셋자산운용
스마일게이트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