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로앤피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카카오헬스케어, 브레이브컴퍼니와 손잡고 맞춤형 혈당 관리 운동 콘텐츠 개발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IT

카카오헬스케어, 브레이브컴퍼니와 손잡고 맞춤형 혈당 관리 운동 콘텐츠 개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2024-03-26 09:10:50

올바른 혈당 관리 위한 전략적 협력

파스타 등 다양한 플랫폼 통해 공개 예정*

카카오헬스케어는 헬스케어 스타트업 브레이브컴퍼니와 올바른 혈당 관리에 필요한 운동 콘텐츠 개발 및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25일 협약식에는 카카오헬스케어 황희 대표사진 오른쪽 브레이브컴퍼니 김진흥 대표 등이 참석했다 사진카카오헬스케어
카카오헬스케어는 헬스케어 스타트업 브레이브컴퍼니와 올바른 혈당 관리에 필요한 운동 콘텐츠 개발 및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25일 협약식에는 카카오헬스케어 황희 대표(사진 오른쪽), 브레이브컴퍼니 김진흥 대표 등이 참석했다. [사진=카카오헬스케어]

[이코노믹데일리] 카카오헬스케어는 26일 헬스케어 스타트업 브레이브컴퍼니와 올바른 혈당 관리에 필요한 운동 콘텐츠 개발 및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을 통해 양사는 전문가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다양한 이용자 맞춤형 혈당 관리 및 건강 관련 운동 콘텐츠를 개발하고, 카카오헬스케어의 파스타 등 여러 플랫폼을 통해 대중에게 공개할 예정이다.

카카오헬스케어의 의료 전문가와 브레이브컴퍼니의 운동 전문가들은 이용자의 혈당 수치, 운동 경험, 건강 상태 등을 고려하여 맞춤형 운동 콘텐츠를 개발한다. 이는 단순한 운동 정보 제공을 넘어, 이용자의 개별적인 특성에 맞춰 효과적인 혈당 관리를 위한 운동 방법을 제시한다는 점에서 차별화된다.

파스타 외에 브레이브컴퍼니의 헬스케어 플랫폼 및 건강 관련 크리에이터들과의 협업을 통해 콘텐츠 접근성을 높일 예정이다. 이를 통해 더 많은 이용자들이 혈당 관리 운동 콘텐츠를 쉽고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황희 카카오헬스케어 대표이사는 “이번 협업을 통해 파스타 이용자들에게 쉽고 재미있게 접근할 수 있는 다양한 운동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 양사간 협업을 통해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진흥 브레이브컴퍼니 대표이사는 “카카오헬스케어와 협업을 통해 혈당 관리에 유익한 콘텐츠를 제공하여 국민 건강 증진에 기여하고, 나아가 브레이브컴퍼니의 플랫폼 회원들에게 보다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건강관리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우리은행
kb_지점안내
KB희망부자
KB희망부자
lx
KB금융그룹
KB희망부자
국민은행
여신금융협회
기업은행
신한금융
메리츠증권
부영그룹
보령
한화손해보험
신한라이프
주안파크자이
NH투자증권
신한금융지주
신한은행
한화손해보험
대한통운
미래에셋자산운용
대원제약
하나금융그룹
하나증권
경남은행
넷마블
하이닉스
미래에셋
kb금융그룹
KB증권
스마일게이트
DB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