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넥슨, 액션 RPG '그랜드체이스 클래식' 채널링 外 업데이트 소식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석훈 인턴기자
2022-10-27 17:01:41
[이코노믹데일리] 넥슨에서 신규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그랜드체이스 클래식’ 채널링 서비스 시작 [사진=넥슨]]


▶ 온라인 액션 RPG ‘그랜드체이스 클래식’ 채널링 서비스 시작!

넥슨은 코그가 개발한 온라인 액션 RPG ‘그랜드체이스 클래식’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7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엘리시스’, ‘아르메’, ‘리르’ 등 ‘그랜드체이스’의 대표 캐릭터와 함께 일반 던전, 영웅 던전 등을 즐길 수 있으며, 유저 간 대전을 통해 짜릿한 액션을 경험할 수 있다.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7일까지 매일 30분 접속하면 ‘백색의 빙룡 프린시온 봉인카드’, ‘아케데미아 게이트 상자’, ‘프린시온 코디 풀세트’ 등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각종 아이템을 지급한다.

11월 16일까지 신규 캐릭터 생성, 85레벨 달성, 15일 이상 접속 등 미션을 달성하면 ‘넥슨캐시’ 총 1만 6천 원을 선물한다. 

 

[서든어택 인기 배우 황정민, 하정우 캐릭터 출시]


▶ ‘서든어택’에 인기 배우 황정민, 하정우 캐릭터 출시!

최근 대중적 화제를 모았던 드라마에서 멋진 연기를 선보인 황정민, 하정우 캐릭터가 ‘서든어택’ 신규 캐릭터로 등장한다. 

캐릭터 세트 장착 후 ‘생존모드’를 플레이하면 추가 경험치를 50% 제공하며, ‘BombTechkit II 밀리터리’, ‘황정민 도발탄’, ‘하정우 도발탄’ 등 전용 세트 효과를 지닌다.

11월 10일까지 황정민, 하정우 캐릭터 보유 기간 300일 이상 달성 시 영구제 캐릭터 선택권을 지급한다. 이를 획득한 서든러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싸인 서든어택 가방과 싸인 마우스패드를 선물한다. 

‘넥슨 OTP’ 서비스에 가입한 모든 서든러에게 5만 경험치와 ‘패스티켓’ 10개를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 1만 원도 선물한다. 

11월 10일까지 ‘단풍 맞이 빙고 이벤트’도 진행한다. 미션을 달성하고 얻은 ‘빙고 티켓’을 활용해 빙고 줄을 완성하면 ‘윈체스터(IS) BOOM(15일)’, ‘HipHop A 세트(15일)’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전체 3단계까지 완성하면 총 60만 경험치와 더불어 ‘영구제 밀봉’, ‘TRG21(IS) BOOM(영구제)’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던전앤파이터  첫 오리지널 캐릭터 ‘워리어’ 업데이트]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첫 오리지널 캐릭터 ‘워리어’ 업데이트!

모바일 게임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하 던파모바일)’의 첫 오리지널 캐릭터 ‘워리어’ 27일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워리어’는 ‘던파모바일‘에서 선보이는 신규 직업군이자 첫 오리지널 캐릭터로, 모바일 환경에 맞게 특화된 조작감과 스킬 시스템이 강점이다. 

신규 던전으로는 검은대지 전장의 후속 콘텐츠인 ‘성전: 검은대지 이면’을 추가하고, ‘성안의 봉인’ 재료를 기존 유니크에서 에픽 단계까지 확장했다. 

넥슨은 캐릭터의 빠른 육성을 돕는 ‘아라드 하이웨이 시즌2’를 오는 12월 8일까지 실시한다. 또한 11월 24일까지는 ‘워리어’ 전용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편, ‘워리어’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 해설위원이자 전 ‘던전앤파이터’ 프로 게이머 정준과 함께하는 ‘정준의 모던보이’ 생방송을 진행한다. ‘정준의 모던보이’ 생중계는 ‘던파모바일’ 공식 유튜브 채널, 아프리카TV, 트위치에서 진행된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메리츠증권
KB희망부자
보령
신한라이프
부영그룹
kb_지점안내
미래에셋
주안파크자이
대한통운
KB희망부자
KB희망부자
KB증권
우리은행
한화손해보험
대원제약
kb금융그룹
여신금융협회
신한금융지주
하나금융그룹
기업은행
스마일게이트
신한은행
하나증권
국민은행
미래에셋자산운용
신한금융
한화손해보험
DB
경남은행
하이닉스
KB금융그룹
NH투자증권
넷마블
lx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