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맥도날드 ‘The BTS 세트’ 누적 판매량 120만 개 돌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주진 생활경제부 부장
2021-06-23 09:15:29

한 달간 하루 평균 5만 개 판매된 셈… 단일 세트만으로 이례적인 판매량

‘맥너겟’ 국내 일평균 판매량, ‘The BTS 세트’ 출시 전 대비 250% 급증

[사진=한국맥도날드 제공]


맥도날드는 방탄소년단(BTS)이 함께 선보인 'The BTS 세트'가 누적 판매량 120만 개를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The BTS 세트’는 지난달 27일 출시한 이후 이달 21일까지 출시 한 달이 되지 않은 상황에서 국내에서만 120만 개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했다. 단일 세트만으로 이례적인 판매 수치다. 특히 사이드 메뉴로 구성된 세트가 단기간에 100만 개가 넘는 판매량을 기록한 것은 최초다.

The BTS 세트는 두 글로벌 아이콘의 만남으로 출시 전부터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세트는 맥너겟 10조각, 후렌치 후라이(M), 음료(M)와 스위트 칠리 및 케이준 소스로 방탄소년단이 좋아하는 메뉴로 구성됐다. 맥도날드 ‘셀레브리티(Celebrity) 시그니처 메뉴 프로그램’ 사상 최초로 단일 마켓을 넘어서 전 세계 50개 마켓의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또한, The BTS 세트가 출시된 지난달 27일부터 이달 21일까지 ‘맥너겟’의 국내 일평균 판매량은 The BTS 세트 출시 전 4주간의 일평균보다 250% 급증하기도 했다.

한국맥도날드 관계자는 “The BTS 세트 출시 이후 남녀노소 많은 고객들이 즐겨 찾아 주고 계시며, 그 결과 놀라울 만한 판매량을 기록했다“며 “약 일주일 정도 판매 기간이 남은 만큼 더 많은 고객들이 찾아 주실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The BTS 세트’는 전국 맥도날드 매장 및 드라이브 스루 등을 통해 이달 30일까지 판매된다.
 

[사진=한국맥도날드 제공]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여신금융협회
SK하이닉스
DB
대한통운
신한은행
한화
LX
신한금융지주
NH투자증
롯데캐슬
우리은행
DB손해보험
한국유나이티드
신한금융
미래에셋
KB금융그룹
KB국민은행
하나금융그룹
e편한세상
KB증권
종근당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