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번주 금융상품] 마이홈적금, U+웰컴투이에트 등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강지수 수습기자
2019-09-21 07:00:00

저축은행과 통신사 제휴해 연 8% 금리 혜택 제공하는 적금상품 출시

이번주 주택청약종합저축과 가입하면 3% 금리가 적용되는 적금상품을 비롯해 통신사와 제휴하는 적금상품, 부동산신탁과 연계한 증여 관리 서비스 등이 출시됐다.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제공]


21일 금융권에 따르면 신한은행은 주택청약종합저축과 함께 가입하면 연 3% 금리를 적용하는 상품을 출시했다. '신한 마이홈 적금'은 신한은행 주택청약종합저축에 가입한 당일에만 들 수 있는 자유적립식 적금이다.

기본금리는 2%다. 적금 만기 시 주택청약종합저축을 보유만 하고 있으면 우대금리 1%가 추가된다. 개인과 개인사업자가 1인 1계좌로 가입할 수 있다. 만기는 1년이며 매달 20만원 이하로 자유롭게 적립하면 된다.

웰컴저축은행은 LG유플러스와 제휴해 최대 연 8% 금리 혜택을 제공하는 12개월 정기적립식 적금 상품 'U+웰컴투에이트'를 출시했다. 상품 가입 시 연 2.5% 금리를 기본으로 제공 받는다. 웰컴저축은행의 예·적금 첫 거래 고객이면 연 1.5% 금리를 받게 된다. 

웰컴저축은행 입출금통장에서 6회 이상 자동이체로 납입하면 연 2% 금리를 추가로 받는다. 월 5만원 이상의 요금제 사용 고객은 만기 해지 시 만기축하금으로 연 2%의 금리 혜택을 추가로 받는다.

23일부터 4주간 매주 월요일 웰컴저축은행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선착순 5000명씩 모집한다. 월 납입금은 1만원부터 20만원까지다. 만 19세 이상이면서 월 5만원 이상 요금제(VAT 포함)를 이용 중인 LG유플러스 고객이면 가입할 수 있다.

KEB하나은행은 부동산신탁과 연계한 증여 관리 서비스를 출시했다. '퍼펙트 증여 서비스'는 부동산 증여 시 법률·세무 전문가의 조언과 부동산 관리 신탁을 지원한다.

이 서비스로 고객은 법률·세무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재산 이전 계획을 세우고, 제휴 세무법인을 통해 증여 신고를 할 수 있다. 또 신탁계약에 의해 증여 부동산을 안전하게 관리하는 등 종합 재산관리 서비스를 받게 된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주안파크자이
신한라이프
신한은행
한화손해보험
스마일게이트
하이닉스
한화손해보험
kb_지점안내
대한통운
신한금융
넷마블
하나증권
KB희망부자
lx
대원제약
하나금융그룹
kb금융그룹
KB희망부자
NH투자증권
부영그룹
미래에셋
국민은행
신한금융지주
KB희망부자
우리은행
미래에셋자산운용
메리츠증권
경남은행
DB
보령
KB금융그룹
기업은행
여신금융협회
KB증권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