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2.20 금요일
맑음 서울 9˚C
맑음 부산 10˚C
맑음 대구 8˚C
맑음 인천 6˚C
맑음 광주 10˚C
맑음 대전 10˚C
맑음 울산 13˚C
맑음 강릉 12˚C
구름 제주 13˚C
생활경제

투썸플레이스, '두바이 초콜릿' 라인업 확대…케이크·음료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안서희 기자
2026-02-20 10:19:27

'떠먹는 두아박' 27일 출시…피스타치오·카다이프 접목

떠먹는 두아박과 피스타치오 음료 2종 제품 이미지사진투썸플레이스
떠먹는 두아박과 피스타치오 음료 2종 제품 이미지.[사진=투썸플레이스]

[이코노믹데일리] 투썸플레이스가 ‘두바이 초콜릿’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 라인업을 확대한다.

20일 투썸플레이스는 최근 출시해 큰 호응을 얻은 ‘두초생 미니’에 이어 스테디셀러 메뉴에 두바이 스타일 초콜릿을 접목한 신제품을 추가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두초생 미니는 시그니처 홀케이크 ‘스초생’ 콘셉트를 유지하면서 두바이 초콜릿 풍미를 더한 제품으로출시 이후 검색량이 이전 대비 약 5배 증가하고 사전예약에 13만명이 몰리며 5분 만에 품절되는 등 인기를 끌었다.

이번에 선보이는 ‘떠먹는 두아박’은 기존 인기 메뉴 ‘떠먹는 아박’을 두바이 스타일로 재해석한 시즌 한정 제품이다. 블랙 쿠키와 크림의 기존 구조를 유지하면서 피스타치오, 카다이프, 피스타치오 가나슈 크림을 더해 달콤함과 바삭한 식감을 강조했다. 조각 케이크 형태로 출시돼 커피와 함께 가볍게 즐길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오는 27일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이와 함께 음료 2종도 출시된다. ‘피스타치오 초콜릿 모카’는 카페 모카에 피스타치오 크림과 초코셀, 카다이프를 올려 달콤함과 식감을 강화했다. ‘피스타치오 초콜릿 젤라또 쉐이크’는 피스타치오 초콜릿 쉐이크에 초콜릿 젤라또와 카다이프를 더한 제품이다. 두 음료는 이날부터 전국 매장에서 판매된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베스트셀러 제품력을 기반으로 최신 디저트 트렌드를 접목해 카테고리를 확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시그니처 케이크에 새로운 흐름을 더해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db
하나금융그룹
우리은행
KB손해보험
여신
엘지
NH
태광
한화
종근당
우리은행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