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1.26 월요일
맑음 서울 -2˚C
맑음 부산 2˚C
맑음 대구 1˚C
맑음 인천 -2˚C
흐림 광주 3˚C
흐림 대전 0˚C
구름 울산 6˚C
흐림 강릉 2˚C
흐림 제주 4˚C
IT

컴투스, '애니메 재팬 2026' 참가…일본 애니 IP 2종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류청빛 기자
2026-01-26 11:12:33

'도원암귀 크림슨 인페르노'·'가치아쿠타: The Game'전시

인기 애니메이션 IP 기반 게임으로 일본·글로벌 시장 공략

컴투스 애니메 재팬 2026 참가 포스터 사진컴투스
컴투스 '애니메 재팬 2026' 참가 포스터 [사진=컴투스]

[이코노믹데일리]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일본 최대 애니메이션 전시회 '애니메 재팬 2026'에 참가한다고 26일 밝혔다.

오는 3월 28일부터 29일까지 양일간 일본 도쿄 빅사이트에서 열리는 애니메 재팬은 지난 2014년부터 매년 3월 개최되는 종합 애니메이션 전시회로 매회 10만명이 넘는 관람객이 찾는 대형 행사로 알려졌다. 전 세계 애니메이션을 비롯해 관련 게임·완구 업체들이 참가해 신작 발표, 성우 무대, 한정 굿즈, 게임 체험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전망이다.

컴투스는 이번 행사에서 단독 부스를 마련하고 세계적인 팬덤을 보유한 일본 애니메이션 IP 기반 작품인 '도원암귀 크림슨 인페르노'와 '가치아쿠타 The Game(가제)'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도원암귀 크림슨 인페르노'는 인기 TV 애니메이션 '도원암귀'를 원작으로 한 턴제 RPG다. 컴투스는 애니메이션의 서사와 개성 있는 캐릭터를 충실히 구현했으며 3D 그래픽과 연출을 통해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가치아쿠타: The Game(가제)'은 애니메이션 '가치아쿠타'를 기반으로 한 서바이벌 액션 RPG다. 카툰풍 그래픽과 그래피티 감성을 살린 비주얼, 역동적인 액션을 바탕으로 콘솔과 PC 환경에서 즐길 수 있도록 개발 중이다.

컴투스는 애니메 재팬 2026 참가를 통해 IP 기반 게임 라인업을 집중적으로 소개하고 신규 팬층 확대에 나설 전망이다. 향후 국내외 인기 애니메이션·게임 IP를 활용한 타이틀 서비스를 강화하고 글로벌 팬덤과의 접점을 넓혀 시장 저변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