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1.22 목요일
맑음 서울 -8˚C
맑음 부산 -4˚C
맑음 대구 -5˚C
맑음 인천 -8˚C
흐림 광주 -4˚C
흐림 대전 -4˚C
맑음 울산 -3˚C
맑음 강릉 -5˚C
흐림 제주 0˚C
금융

에이플러스에셋, 전국 교정시설 감사나눔 공모전 1억원 후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방예준 기자
2026-01-22 10:17:24

교정시설 재소자 교화·재활 지원…'착한 마케팅·따뜻한 금융' 사회공헌 실천

에이플러스에셋이 15일 서울 구로구 남부구치소 대강당에서 열린 제7회 전국 교정시설 감사나눔 공모전 시상식에 후원사로 참여해 총 1억 원 규모의 기금을 지원했다 사진에이플러스에셋
에이플러스에셋이 15일 서울 구로구 남부구치소 대강당에서 열린 '제7회 전국 교정시설 감사나눔 공모전' 시상식에 후원사로 참여해 총 1억 원 규모의 기금을 지원했다. [사진=에이플러스에셋]
[이코노믹데일리] 코스피 상장 법인보험대리점(GA) 에이플러스에셋이 전국 교정시설 재소자의 교화와 재활을 지원하는 감사나눔 활동을 지원했다고 22일 밝혔다.

에이플러스에셋은 지난 15일 서울 구로구 남부구치소 대강당에서 열린 '제7회 전국 교정시설 감사나눔 공모전' 시상식에 후원사로 참여해 총 1억 원 규모의 기금을 지원했다.

전국 교정시설 감사나눔 공모전은 재소자들이 가족과 지인, 사회에 전하고 싶은 감사의 마음을 글로 표현하는 프로그램이다. 감사쓰기를 통해 자기 성찰과 정서적 회복을 돕고 출소 이후 새로운 삶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교화·재활 활동으로 운영되고 있다.

에이플러스에셋은 '착한 마케팅, 따뜻한 금융'을 기업 철학으로 삼고 감사나눔 공모전을 비롯한 사회공헌 활동 진행한다. 이번 후원 역시 단발성 기부가 아닌 재소자들의 심리적 회복과 사회 복귀를 지원하는 장기적 변화 과정에 동참한다는 취지에서 실시됐다.

이 외에도 에이플러스에셋은 사내 사랑나눔회를 중심으로 취약계층 지원과 지역 맞춤형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며 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강화하고 있다.

에이플러스에셋 관계자는 "감사나눔 공모전은 재소자들이 스스로를 돌아보고 새로운 삶을 준비할 수 있는 의미 있는 계기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사회적으로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과 상생의 가치를 실천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KB손해보험
삼성증권
우리은행
한화
cj
태광
농협
LG
HD한국조선해양
kb금융그룹
kb금융그룹
삼성물산
kb금융그룹
부산은행
미래에셋자산운용
손해보험
이지스자산운용
삼성화재
삼성전자
유플러스
kb캐피탈
하나금융그룹
kb금융그룹
신한금융그룹
여신
신한은행
kt
신한금융
KB국민은행
이마트
현대오일뱅크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