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19 금요일
흐림 서울 1˚C
흐림 부산 6˚C
흐림 대구 2˚C
흐림 인천 3˚C
흐림 광주 10˚C
흐림 대전 7˚C
흐림 울산 13˚C
흐림 강릉 10˚C
구름 제주 16˚C
생활경제

모이몰른, 연말 시즌 겨냥 홀리데이 라인업 확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용선 기자
2025-12-19 09:30:38

2026년 말띠 컬렉션 공개

모이몰른 크리스마스 이미지 사진한세엠케이
모이몰른 크리스마스 이미지. [사진=한세엠케이]
[이코노믹데일리] 한세엠케이가 전개하는 글로벌 베이비웨어 브랜드 모이몰른이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겨울 신상품 홀리데이 시리즈와 2026년 말띠 컬렉션을 선보이며 선물 수요 공략에 나섰다.

모이몰른이 새롭게 출시한 홀리데이 시리즈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담은 색감과 겨울철 활용도를 높인 소재가 특징이다. 밍크 기모 소재를 적용한 상·하 세트는 보온성을 강화했으며, 레드와 그린 컬러 구성으로 연말 시즌에 어울리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와 함께 벨로아 소재의 내의 세트와 우주복도 함께 선보여 신생아부터 착용할 수 있는 겨울 아이템 라인업을 완성했다.

겨울 외출용 아이템으로는 방한 기능을 강화한 부츠형 멜로디화도 제안했다. 스웨이드 소재를 사용해 체온 유지에 도움을 주고, 걸을 때 소리가 나는 기능을 더해 아이의 걸음마 활동을 유도하도록 설계됐다. 보호자가 아이의 위치를 소리로 인지할 수 있어 안전성 측면도 고려했다.

출산을 앞둔 예비 부모와 연말 선물 수요를 겨냥한 2026년 말띠 컬렉션도 함께 공개됐다. 배냇저고리와 말 인형을 포함한 신생아 선물 세트로, 성별 구분 없이 선택할 수 있는 공용 구성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실용성과 선물 가치를 동시에 겨냥했다.

특히 모이몰른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두두 인형’ 라인 중 말 캐릭터를 적용한 ‘포니’ 인형은 말띠 컬렉션과 연계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촉각 자극을 위한 바스락 소재와 딸랑이 구조를 적용해 놀이 요소도 강화했다.

모이몰른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오는 28일까지 ‘모이 해피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겨울 신상품을 중심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 채널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홀리데이 시리즈와 말띠 컬렉션은 전국 모이몰른 매장과 모이모키 매장, 온라인몰 스타일24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