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1.30 금요일
맑음 서울 -3˚C
맑음 부산 1˚C
맑음 대구 1˚C
맑음 인천 -4˚C
흐림 광주 1˚C
흐림 대전 -1˚C
흐림 울산 2˚C
흐림 강릉 -1˚C
흐림 제주 3˚C
금융

키움증권, '절세계좌 2종 완성' 이벤트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세은 기자
2025-12-15 13:25:27

연금·ISA 신규계좌 개설 시 최대 키움포인트 6000p 제공

절세계좌 2종 보유 고객 대상 경품·순입금 이벤트 진행

키움증권은 연말을 앞두고 절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절세계좌 2종 완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사진키움증권
키움증권은 연말을 앞두고 절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절세계좌 2종 완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사진=키움증권]
[이코노믹데일리] 키움증권은 연말을 앞두고 절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절세계좌 2종 완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는 연금계좌와 중개형 종합자산관리계좌(ISA)계좌 중에서 1종류만 보유하고 있거나 둘 다 보유하고 있지 않은 고객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내에 신규 개설 시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키움포인트를 최대 6000포인트까지 지급한다.
 
신규개설 조건을 충족해 절세계좌(연금저축·중개형ISA) 2종을 보유한 고객에게는 신세계상품권, 네이버페이, 치킨 및 커피 기프티콘 등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한다. 연말까지 진행하는 순입금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중개형ISA는 주식·상장지수펀드(ETF)·채권·펀드·주가연계증권(ELS) 등 다양한 상품을 한 계좌에서 직접 운용할 수 있는 종합 절세 계좌다. 계좌 내 투자상품의 이익과 손실을 통산해 순이익에 대해서만 과세하므로 세금부담을 줄일 수 있다. 200만원(서민형은 400만원)까지 비과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연금저축은 개인형 연금계좌로 연간 600만원 납입 시 소득금액에 따라 최대 99만원까지 세액 공제를 받을 수 있는 절세 금융상품이다. 또한 만기ISA 자금을 연금계좌로 전환입금 시 최대 300만원 납입금액에 대해 추가 세액 공제를 받을 수 있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연말정산 시즌을 맞이해 절세 혜택은 물론 이벤트 혜택까지 동시에 누리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우리은행
한화
HD한국조선해양
KB국민은행
손해보험
KB손해보험
미래에셋자산운용
이마트
농협
우리은행
여신
KB손해보험
cj
NH
태광
현대오일뱅크
삼성전자
삼성증권
삼성물산
LG
kb캐피탈
하나금융그룹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